[마케팅] THE HITE 맥주 브랜드 `맥스`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14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HITE의 탄생배경
2.HITE 연혁
3.THE HITE 경영이념
4.THE HITE 맥주 브랜드
5.주류시장의 소비형태 변화
6.Alpha Green
7.Alpha Green의 소비심리
8.맥스
9.맥스 SWOT분석_과거
10.맥스 SWOT분석_현재
11.맥스의 실질적 가치
12.맥스 실질적 가치 마케팅_인터넷
13.맥스 실질적 가치 마케팅_소비경험
14.맥스의 합리적 감성_사회공헌
15.맥스의 합리적 감성 마케팅_경험
16.맥스의 합리적 감성 마케팅_점화효과
17.차별적 가치_다양성
18.맥스의 다양성
19.맥스 결론_
- 본문내용
-
Strength
-No.1 브랜드로서의 위상
-맥스의 시장 안착
-지속적인 M.S 증가
Weakness
-M.S의 지역 편중
-프리미엄 시장에서 열세
-열세 채널 존재
Opportunity
-맥주 주세 인하
-수요확대 가능성
-남아공 월드컵
Threat
-천안함 사태
-맥아 원료비 상승
-WTO 알코올 규제 강화
맛이 완전 제거된 더욱 깨끗한 맥주
Dry mill공법으로 맥아껍질을 완전 제거함으로 맥주의 쓴맛 제거
국내 유일 100% 보리 사용
고급 케스케이드호프 사용
100% 암반수 로 만든 순수한 맥주
한국인의 구강구조에 적합한 하마캔 개발
깨끗한 자연 을 지키기 위한 노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