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yota 도요타 생산운영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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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
2.TPS
3.유통채널
4.생산운영계획
5.Toyota의 문제점
6.Toyota의 해결책
7.결론
8.Toyota의 위기
본문내용
Toyota의 딜러들은
도요다 라인(고성능 대형차 중심),
도요팻 라인(중형차),
도요다 크롤러(소형차),
넷츠 도요다(소형차)
네 가지 채널 중 각기 하나의 채널을
맡고 있으며, 해당 채널의 모든
모델에 관한 전문가 수준의 지식을
갖고 해당 채널의 모든 모델을
판매하기 위해 노력.


Toyota의 딜러들은 독립적으로 의사결정을 할 권한이 있으며, Toyota는 그들을 지원하고 고무시키는데 최선을 다함.

Toyota는 딜러들과 함께 공생하고 번영하는 것에
중점을 둠

유통채널 사이의 딜러들의 경쟁을 유도하여 발전을 도모.

이러한 노력을 통해 사이온(Scion)브랜드의 구매자들의 평균나이는 35세(XA-37세, XB-34세)로 낮아짐.

사이온(Scion)브랜드는 젊은고객의 유치에 성공적이었고 유통 네트워크를 계속해서 확장해 나가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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