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사슬관리] 자라 zara의 sc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8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개요
2.선정이유
3.자라의 비즈니스 프로세스
4.자라의 SCM
5.결론
- 본문내용
-
스페인의 대표 브랜드 ZARA
1975년 설립
Inditex사의 가장 인기 높은 브랜드
Ready to Wear Collection의 유행을 빠르게 Catch
심플, 베이직한 제품들 위에 트렌디한 부분들을
적절히 가미한 상품성
Design Mind – 한번 출고된 상품은 인기와 상관없이 다시 출고되지 않는다
1963년 스페인에서 Amancio Ortega에 의해 탄생
1975년 La Coruna에 첫 번째 ZARA매장 오픈
1985년 지주회사 Inditex (Industria de Diseno Textil) 설립, 글로벌화
1997년 Castellano가 Inditex CEO로 임명
2007년 현재 전세계 70개국에 1,400여개 매장 운영
2008년 5월 명동에 한국 첫 번째 매장 오픈
자동물류 시스템
120km에 달하는 지하레일에서 자동화 시스템으로 매장의 이름과 오더날짜 근거한 바코드 표시
20만평의 창고에 직원은 100여명
에러방지 시스템 도입으로 출고의 지연이나 문제 방지
배송체계
모든생산제품은 스페인 물류
창고로 집결후 3시간 이내 Data화후 출고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아침 6시 비행기로 전세계 출고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