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서울우유의 `두잇 Doo it` 두유 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2.07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두유 산업 환경분석
4. STP
5. 4P MIX
6. 결론 & QUIZ
본문내용
1981년 젖소 전문 주치의 제도인 ‘밀크마스터 제도’ 도입

1984년 소비자에게 전달되기까지의 전 과정을 냉장화한
‘콜드체인 시스템’도입

2000년 HACCP 적용 사업장으로 지정

2005년 1급 A원유 사용

2007년 ‘1급A 서울우유’와
‘목장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우유’두개 품목에서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로하스 인증 획득

2009년 유통기한과 함께 제조일자 병행표기

연령 Total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이상
본인섭취여부 그렇다 Count 42 43 44 39 43 211
% within 본인섭취여부 19.9% 20.4% 20.9% 18.5% 20.4% 100.0%
% within 연령 70.0% 71.7% 73.3% 65.0% 71.7% 70.3%
% of Total 14.0% 14.3% 14.7% 13.0% 14.3% 70.3%
아니다 Count 18 17 16 21 17 89
% within 본인섭취여부 20.2% 19.1% 18.0% 23.6% 19.1% 100.0%
% within 연령 30.0% 28.3% 26.7% 35.0% 28.3% 29.7%
% of Total 6.0% 5.7% 5.3% 7.0% 5.7% 29.7%
Total Count 60 60 60 60 60 300
% within 본인섭취여부 20.0% 20.0% 20.0% 20.0% 20.0% 100.0%
% within 연령 100.0% 100.0% 100.0% 100.0% 100.0% 100.0%
% of Total 20.0% 20.0% 20.0% 20.0% 20.0% 100.0%




참고문헌
낙농진흥회 (http://www.dairy.or.kr)
서울우유 (http://www.seoulmilk.co.kr)
통계청 (http://www.kostat.go.kr)
식품의약안전청 (http://www.kfda.go.kr)
농림수산 식품부 (http://www.mifaff.go.kr)
정식품 (http://www.vegemil.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감성경영] 스타벅스의 감성마케팅
  • 서울 닷컴 2003 대한민국 BEST STAR BRAND에서 Coffee & Shop 부문 Best Star Brand로 선정됨- 한경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대상 식음료 부문 1위 수상2004 총 매장수 110개- 대한 상공회의소, 매일경제신문 주최 제 9회 한국 유통대상전문점 부문 산업자원부장관상 수상- 산업자원부, 산업정책연구원 주최 2005 Brand Olympic커피 전문점 부문 Super Brand 수상2005 총 매장수 144개 명동점이 새명동점 (4호점)으로 이전하여 오픈- 스타벅스 용인 죽전 진출 연간 매출액 900

  • [식품경영학] 우유시장 기업분석 - 서울우유 남양유업 매일유업
  • - 식품경영학 -우유시장 기업분석목 차Ⅰ. 서론Ⅱ. 본론1. 우유 시장현황2. 기업별 분석(1) 서울우유가. 기업소개나. 제품소개 다. 서울우유의 유통 구조라. 기업의 대표 마케팅 전략 마. 재무제표분석바. SWOT분석(2) 남양유업가. 기업소개나. 제품소개다. 남양유업의 유통 구조라. 기업의 대표 마케팅 전략 마. 재무제표분석바. SWOT분석(3) 매일유업가. 기업소개나. 제품소개다. 유통구조라. 기업의 대표 마케팅 전략마. 재무제표분석바. S

  • 우유시장분석(매일우유,남양우유,서울우유) 및 마케팅전략
  • - 식품경영학 -우유시장 기업분석목 차Ⅰ. 서론-p.1Ⅱ. 본론1. 우유 시장현황-p.22. 기업별 분석(1) 서울우유p.6가. 기업소개나. 제품소개 다. 서울우유의 유통 구조라. 기업의 대표 마케팅 전략 마. 재무제표분석바. SWOT분석(2) 남양유업p.11가. 기업소개

  • 빙그레 바나나우유바나나맛우유) 중국시장진출 국제마케팅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마케팅 전략목 차구분제목 페이지1기업소개 및 상품소개41.1기업소개41.2상품소개42시장환경분석42.1수요특성42.2경쟁상황52.3주요경쟁자53마케팅목표54STP전략64.1시장세분화64.2표적시장64.3포지셔닝 전략65Marketing mix75.1상품전략75.2가격전략75.3유통전략85.4촉진전략86SWOT 분석96.1Strength96.2Weakness96.3Opportunity96.4Threat107성과107.1매출과 매출증가율107.2시장점유율(MS) 변화118문

  • [경영학] 패스트푸드 롯데리아와 맥도날드 비교분석 -한국 맥도날드 시장 점유율 1위 위한 전략
  • 시장의 진출 등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세계적인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초석이 준비되었다. (2) 롯데리아의 마케팅 전략(4P 분석)◈ 롯데리아의 상품개발 (Product)- 고객의 입맛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롯데리아는 항상 고객들의 생활 습관이나 기호를 조사 수렴 하여 고객의 입맛에 맞는 신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음식은 비록 외국 에서 온 것이라도 맛만큼은 우리 입맛에 맞게 개발하고자하는 상품개발팀과 롯데 중앙 연 구소의 노력은 끊임없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