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득커뮤니케이션] 신문읽기 캠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상황분석
2. 원인분석
3. 캠페인 핵심 메시지 및 목표
4. 캠페인 수행 전략
5. 기대효과
본문내용
2.원인 분석

신문의 위치를 알게 된다 하여도 읽지 않는다는 학생도 많은 것으로 보아, 신문 읽기의 장점을 잘 못 느끼는 학생들이 많다. 신문 읽기 만의 장점을 부각해야 한다.

인터넷 신문에 비해 신문의 장점이 무엇인지 부각할 수 있는 요소가 필요하다.

금전적 환경적 여건 때문에 보지 못하는 학생이 생각보다 많다. 개선이 필요하다.


신문은 정보의 백화점!

뽑혀진 필자들이기에 신뢰가 간다!

책에 비해 부담이 없다!

서로 다른 신문을 읽음으로써 특정 사안을 보는 생각의 폭을 넓힐 수 있다!

벤치에 깔고 앉기 좋다!


핵심 메시지 –
신문을 읽으면 세상을 보는 관점이 생깁니다.

슬로건 –
24 장으로 , 세상을 입체적으로 바꿔 보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어국문학] 의사소통 교육론- 광고속 언어를 활용한 광고 교수법
  • 이루어져야 할 것이다.Ⅲ. 결 론 김정우, 광고 언어의 전달구조 연구, 고려대학교 대학원, 2003조현아, 광고언어의 국어 교육적 활용 방안,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2006김근하, 광고 텍스트 읽기, 쓰기 교수-학습 방법 연구, 춘천교육대학교 교육대학원, 2005임성란, 텔레비전 광고를 활용한 국어과 교수학습 방안 계명대학교 교육대학원, 2007송연아, 광고언어를 활용한 국어 교육 방안 연구, 단국대학교 교육대학원, 2002 Ⅳ. 참고문헌감사합니다 

  • 디자인 용어 해설
  •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매체물이 되는 것으로 신문, 라디오, 텔레비젼 같은 것.( 신문, 잡지, 라디오, 텔레비젼은 4대 매스컴 매체이다. )모노그램 monogram조자 ( 組字 ).몇개의 글씨를 짜 맞추어 놓는 것. 성명. 사명등 머리글자를 배합하여 서명이나 상표등으로 이용된다. 18 - 19세기에 북구를 중심으로 유행했으나, 근래에는 족벌의식이 사라졌기 때문에 그렇게 많이 쓰이지는 않는데, 이를 현대 디자인으로 처리하여 PR광고용의 회사마크로 사용할 때는 문

  • [광고학] 공익광고에 반영된 사회상
  • 캠페인에 쓰는 공익광고의 효과, 한국방송광고공사, 1995김덕자, 공익광고의 활성화를 위한 사회 마케팅적 접근, 한국방송광고공사, 1991년도 일련번호 제목 주제 범주 특징 관련이슈1985 66 찻잔 대화 기타1993 183 증언 좋은책읽기 기타 책읽기 운동1994 201 신문고 국민신고로 건강한 사회 이록 기타1995 204 첫날 희망찬 새해 준비 기타1996 214 섬돌위의 신발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정리하고 희망찬 새해맞이 기타1997 224 태극기 사랑 태극기를 사랑하자 기

  • [매스컴] 신문의 도서면 구독이 책 이용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커뮤니케이션의 문화적 의미에 대한 가치 판단은 수용자들의 정향이 그들 자신의 입장에서 아직 탐색적인 동안에는 유보되어야 한다. 3. 본 연구문제 및 연구가설 설정1) 연구문제기존연구 및 주요 개념에 관한 검토를 통해서도 드러나는 본 연구의 주제는 다음과 같다. “신문의 도서면이 사람들의 책 이용에 미치는 영향2) 연구가설 본 연구문제의 설정을 바탕으로 가설을 세워보았다.신문의 도서면이 사람들의 책 이용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①

  • 인문과학 대중매체에 나타난 한국어 광고 언어 컴퓨터 통신 언어
  • 왜곡하고 있는 광고에서도 “경고 : 여기서의 ‘방가’ 는 틀린 표현이며, 바른 표현은 ‘만나서 반갑습니다.’ 입니다.” 라고 표현하는 것은 어떨까요? 참고 문헌이석주 외 (2002), 대중 매체와 언어, 역락박인기 외 (2000), 국어교육과 미디어 텍스트, 삼지원이태영 외 (2000), 언어와 대중매체, 신아 출판사김형주 외 (2001), 디지털시대의 언어문화, 동아대학교 출판부박영준 외 (2003), 광고 언어 연구, 박이정서은아 (2003), 신문 광고와 언어, 역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