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리미엄 맥도날드 차별화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전략분석
1. 맥도날드 상황 분석
1-1. 맥도날드 기업 소개
1-2. 경영철학
1-3. 맥도날드의 SWOT 분석
2. 포지셔닝
2-1. 타켓 시장
2-2. 포지셔닝
2-3. 맥도날드의 마케팅전략
2-4. 경쟁사(롯데리아)의 시장전략
3. 포지셔닝 전략
3-1. 서비스 포지셔닝
3-2. 제품표준화
4. 기존 전략의 문제점 분석
- 본문내용
-
타겟? 어린 연령층!!
어린 연령층의 경우 혼자 다니기보다는 대부분 부모가 동행하기 때문에,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그들의 부모 또한 소비자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탁월한 자원과 기술을 바탕으로 한 고품질의 저가서비스
-새로운 고객 needs에 대한 다양한 메뉴의 개발 및 서비스 개선 등의 운영 유연성으로 자신의 포지션을 창조
<<VIPS의 특징>>
① VIPS는 국내브랜드이다.
-VIPS는 국내 레스토랑에서 보기
드물게 해외에 로얄티를 지급하지 않는
푸드빌의 독자개발 브랜드이다.
② 직화로 구운 정통 스테이크
전문점이다.
-최상급 스테이크를 엄선하여 숙성시킨 다음 직화로 구워내어 기름기가 적어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정통 스테이크 전문점이다. 대표적인 메뉴인 VIPS 스테이크의 소스는 우리 입맛에 잘 맞는다.
③ 풍성한 샐러드바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스테이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샐러드바는 계절별로 다양한 과일과 야채 등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고, 즉석에서 조리하는 스파게티와 갓 구워 제공하는 빵은 VIPS만의 독특한 메뉴라 할 수 있다.
④ 품격 있는 매장의 분위기와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VIPS는 미국 서부 텍사스의 분위기를 기본 컨셉으로 한 인테리어로 독특한 외관과 탁 트인 전망, 넓은 여유 공간으로 고객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VIPS의 놀이방 운영
부모를 따라 왔다가 지루해하기 쉬운 어린 아이들을 위해 놀이방을 운영하고 있다. 이곳은 인터파크와의 제휴를 통해 아동들이 읽을 수 있는 도서들을 배치했다. 놀이방을 통해 아이 걱정을 하지 않을 수 있고 게다가 아이들에게 좋은 책들까지 읽힐 수 있어 부모들에게 큰 호평.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고객의 생일을 축하해 주는 공연이 있으며 카드와 사진촬영을 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 회원인 경우 생일에 맞춰 와인이나 사이드 메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제공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