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맥도날드 마케팅 시장조사 보고서[A+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3.25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정말 성심성의껏 만든 PPT로 제작한 발표용 레포트입니다.^^ 당근 A+받은 자료이구요~
목차
-국내 패스트푸드 시장 규모
-국내 패스트푸드 시장 동향
-맥도날드 마케팅 전략 분석 (STP분석, SWOT분석, 마케팅 믹스)
-경쟁업체 마케팅 전략 분석 (롯데리아, KFC, 파파이스, 버거킹)
본문내용
-국내 패스트푸드 시장 규모
☞ 각 종 최신의 도표, 그래프를 활용하였음 (2007~2008년 자료)

-국내 패스트푸드 시장 동향
☞ 메뉴 다양화 전략을 지속할 것으로 전망
☞ 기존 패스트푸드 이미지를 탈피
☞ 카페형 인테리어로 고급화된 매장을 신규로 오픈
☞ 지속인 프리미엄 메뉴와 사이드 메뉴 출시로 고객 방문을 유도
☞ 다양한 메뉴 아이템을 보강해 브랜드 이미지 개선에 주력
☞ 다양한 서비스를 갖춘 복합 매장 형태의 매장 전개

-맥도날드 마케팅 전략
☞ 광고, 가격, 주식, 차별화 전략 등의 마케팅 전략 조사
☞ STP분석
☞ SWOT분석
☞ 마케팅 믹스
 
-롯데리아 마케팅 전략
☞ 광고, 가격, 차별화 등의 마케팅 전략 조사
☞ STP분석
☞ SWOT분석
☞ 마케팅 믹스

-KFC 마케팅 전략
☞ 광고, 가격, 차별화 등의 마케팅 전략 조사
☞ STP분석
☞ SWOT분석
☞ 마케팅 믹스

-파파이스 마케팅 전략
☞ 광고, 가격, 차별화 전략 등의 마케팅 전략 조사
☞ STP분석
☞ SWOT분석
☞ 마케팅 믹스

-버거킹 마케팅 전략
☞ 광고, 가격, 차별화 전략 등의 마케팅 전략 조사
☞ STP분석
☞ SWOT분석
☞ 마케팅 믹스

* 기타 경쟁업체에 대하여도 알찬 내용으로 성의있게 내용을 채워놨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경영] 외식업체 3곳의 서비스사례 연구- TGIF, 마르쉐, 아웃백
  • 보고서 ; 2000년한국외식산업연감 ; 1998년한국 외식사업 연구(www.foodservice.co.krvice.co.kr) 월간식당, 한국외식사업 연구소 ; 2003년맥스 경영컨설팅(주) 컨설팅 리포트김성혁, 외식업의 서비스, 백산출판사 ; 1996나정기, 외식산업의 이해, 백산출판사 ; 1998호텔용어사전 레저산업진흥연구소, 백산출판사 ; 1998Smith, Willian o(1991) Restaurant Marketing, MC Graw-Hill표목차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의 발달 - 7 외식산업

  • [A+] 발로 뛰는 스타트업 총 요약 및 정리 중간+기말
  • 조사 콘텐츠를 제공한다. 교육/행사 자료, 자료실에서는 소양 교육, 동영상, 간행물을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기업가정신관련 사업 뉴스,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중소벤처24” 포털로 통합되었다.2. K-MOOC- 온라인 강좌 서비스를 제공한다. 강좌찾기-분야별 강좌를 통해 기업가정신과스타트업 관련한 다양한 강의를 확인할 수 있다. 일부는 바로 수강 가능하고, 일부는 청강으로 등록하여 들어야 하는 것도 있다. ‘기업가정신’, ‘창업’ 등

  • [원광대학교 A+] 기업가정신및창업기초 요약 및 정리 족보
  • 조사하기.- 인구 통계학적인 조사(통계청, 인터넷 신문 기사, 조사보고서를 통해 보자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나이,성별, 수입, 가족 크기, 직업 등에 대해 알아본다.)과 심리학적인 조사(사회적 집단, 라이프스타일, 성격적 특성,가치관등에 대해 알아본다.)를 하게 된다.6)시장에 대한 평가- 고객이 있고 고객이 살 의향이 있다는 것은 시장이 존재한다는 것이다.- 시장의 규모 등을 파악해야 한다. (경쟁이 심하지 않은 것처럼 표현할 필요는

  • [A+] 광고로 배우는 아이디어 발상법 중간+기말 요약 및 정리
  • 맥도날드 : 알바광고파스타인데 접시가 없음 -> 식탁이 깨끗해서 그 위에서 먹을 수 있다 : 락스 광고인도가 깨짐 : 택권도장??스피커에 킹콩이 올라가는데 사람을 들고 있음 : 레고광고사람 위에는 양복 밑에는 파자마 : 커피광고맥도날드 로고들이 짤림 -> 신호판으로 : 아이디어 굳굳!15주차 세상을 바꾸는 것은 아이디어다!학습내용- 아이디어의 훈련- 창의성이 아이디어- 재미있는 아이디어의 사례아이디어의 훈련* 아이디어를 낼 때에는 아

  • [국제사회의이해]기말고사 최종정리본
  • 시장으로 통합되어 나가는 추세를 말하는것세계화 = 상품, 서비스, 자본 등의 국제적 이동을 촉진시키는 생산, 금융, 정보 등의새로운 거대한 조직세계화는 대륙의 기류나 해양의 조류 같은 것이어서 저지되거나 억제될수 없는 일종의 범세계적 조류로 인식 노벨 경제학상(공동선택이론)수상자, 미국조지 메이슨 대학의 제임스 부캐넌(J. Buchanan)교수 :“세계화는 필연적인 조류이기 때문에 거부하거나 방어할 수 없으며 이에 적응 이외는 다른대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