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지니스] 커플을 위한 이벤트 선물 쇼핑몰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2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dea(Concept)
* 환경 분석
2. Management
(1) Financial management
(2) Human resource management
3. Market Analysis
(1 ) 시장분석
(2) STP분석
4. Contents
(1 ) 데이
(2) 여행
(3) 선물
(4) 소품
(5) 프로포즈
(6) Special Day
5. Homepage
6. Strategies
(1 ) Supply chain
(2) Inventory management
(3) Marketing &Public relations
(4) Delivery
- 본문내용
-
③ 랄랄라 트리플(200,000원)
특별한 날에 전하는 기분좋은 이벤트!
세명의 통기타플래너가 찾아가는 라이브송 이벤트입니다
구성 : 통기타라이브송, 꽃다발,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노트북 영상편지
④ 소극장 러브파티(380,000원)
작은무대 위에서 펼쳐지는 커플 Secret Story :)
구성 : 소극장 대관, 무대벌룬 장식, 대형스크린영상편지 상영, 기념일 테이블 셋팅, 꽃다발/케익/와인, 기념사진촬영
5. Homepage
커플이벤트 쇼핑몰인 만큼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선택하였다.
메인 화면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상품들을 메인에 노출시키기 위하여 진열 하이라이트 설정을 하였다.
가이드에 나와 있듯이 장바구니 기능을 설정하였고, 배송방법은 택배, 배송일은 1~4일로
설정하였다. 반품에 관한 비용부담은 변심에 의한 것은 소비자부담, 상품이상은 판매자부담으로 설정하였다. 디자인은 디자인설정시즌2를 이용하였다.
게시판 디자인도 눈에 띄고 예쁜 디자인을 선택하려고 노력했다.
게시판은 Q&A와 자유게시판 2가지를 설정하였다.
Q&A 상품에 관한 질문과 응답을 위한 게시판이고, 자유게시판은 고객이 자유롭게 묻고 싶은 사항을 올리는 게시판이다.
자료평가
- 굿굿굿 입니다!!!!!!!
- uk***
(2011.05.18 15:46:3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