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비지니스] 커플을 위한 이벤트 선물 쇼핑몰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24 / 2019.12.24
- 5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dea(Concept)
Management
Market Analysis
China Market
Contents
Homepage
7. Inventory management
8. Supply chain
9. Marketing &Public relations
10. Delivery
- 본문내용
-
환경분석
강점
특정한 소비자의 요구에 전문적으로 부응 가능함
약점
이벤트라는 기존시장진출
☞ 초기 홍보비용이 많이 소요됨
창업초기, 부족한 고객자원
기회적 요소
연인관계에서 는 좋은 관계를 넘어서 다양한 즐거움을 추구
인터넷의 활용도가 높아짐
여가시간의 증가
위협적 요소
차후 시장의 변화에 민감히 대응치 못할 시 도태할 수 있다.
Targeting(공략)
- 10-40대의 인터넷을 사용하는 학생과 직장인 중 연인. 특히 가장 활발한 20대 연인을 주 고객으로 설정
-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어 하는 사람
- Early Adaptor 적인 성향의 사람
중국의 E-Market에서는 주거래 품목이 공산품들임.
이에 따라 자사는 중국시장에 커플 이벤트라는 특별한 서비스 상품을 공급할 예정임
해외 진출은 위험을 수반함으로 많은 조사와 준비 후에 2010년 8월부터 사업에 착수할 예정
사업 초기에 철저한 현지화를 통하여 중국시장의 미개척분야인 이벤트부분의 점유율을 높일 것으로 예상됨
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재고관리
우리 이벤트 몰 사업은 공장, 사무실, 오프라인 매장은 한곳으로 이용
이벤트 몰에서 판매되는 물품의 재고의 처리(리폼)
이벤트를 통한 재고처리
1. 기획전 페이지 구성
쇼핑기획전을 진행시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를 구성하여 방문자들의 흥미나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2. 배너만들기
기획전에 대한 내용으로 배너를 만들어 쇼핑몰 초기화면에 등록해 방문자들에게 홍보를 한다.
3. 상품명 수정
예) “블루캔디” -> [할인쿠폰 5%]블루캔디
4. 뉴스레터 발송
쇼핑몰에 자주 방문을 하지 않는 회원들에게 홍보를 하기 위해 기획전 내용을 뉴스레터로 만들어 쇼핑몰 회원들에게 발송을 해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