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브랜드사업 마케팅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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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패션브랜드 마케팅기획서입니다.

기존 의류회사의 마케팅사례가아니라
가상의패션브랜드회사를 기획하여 마케팅전략을 제시한 마케팅계획서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브랜드 소개

2. 경제상황

3.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마케팅 4P's mix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SWOT분석

6. 경쟁사분석

7. 결론
본문내용
Main Target층의 life style
① 적극적 패션 수용 지향형
: main target의 특성상 트렌드에 민감하고, 자신의 외모에 관심이 많다. 따라서 최신 패션정보를 스스로 찾아보고, 유행의 흐름과 자신과 어울릴 스타일에 대해 끊임없이 고민한다. 특히 대중매체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유명인의 패션에 관심이 많고, 이를 수용하려는 성향이 강하다.
② 활동적 관계 지향형
: 자신의 일상을 온라인상의 미니홈피나 blog 등에 게시함으로써 타인과 정보를 공유하여 관계를 맺으려는 성향이 강하다. 뿐만 아니라 집단에 소속되어 함께 활동하고, 관계를 맺어가는 것을 중요시한다. 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수단으로 쇼핑이나 영화관람, 스포츠관람 등의 다양한 문화 활동을 함께 즐긴다.

3.3. Positioning
: 브랜드와 제품이미지가 유사한 스포츠웨어나 캐주얼웨어 브랜드를 포지셔닝한 결과 저가이면서 트렌드를 추구하는 브랜드가 없다고 판단하여 우리 브랜드 위치를 다음과 같이 설정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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