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mmychoo(지미추) 패션마케팅전략분석(영문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0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Introduction

2.4P

3.Advertisement – Magazine

4.Sex and the City

5.The Devil Wears Prada

6.Celebrity Marketing

7.SWOT

8.Evaluation
본문내용
Jimmy Choo (周仰傑)
Born in Malaysia in 1961.
Made his first shoe when he was 11.
Graduated from Cordwainers` Technical College in London
In 1986, they began manufacturing custom-made shoes
Professional shoemaker for the House of Windsor
In 1996, launching ‘Jimmy Choo’ ready-made shoes.
Jimmy Shoe as nickname.
“It does not matter what you are wearing - if you have a good shoes and good bag, you will look all right.”
- Jimmy Choo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분석] 현대자동차마케팅과 기업분석
  • 레포트는 중간고사를 대체하는 교수님의 특별 배려로 만들게 된 레포트이다. 이번 레포트의 초점은 지금까지 이 과목에서 배운 마케팅과, 브랜드의 개념과 이론을 실제의 기업분석을 통해서 알아보기 위한 초점을 맞췄다. 자동차공학과 학생으로서 경영학의 마인드를 키우고자 했던 나의 의도를 살리기 위해 예전부터 관심을 가진 「현대자동차」에 대해 마케팅적 시각으로 조사해보기로 했다. 비록 강의에서 배운 여러 가지 이론 및 지식들을 현재의

  • [신제품개발마케팅] 태평양 라네즈 마케팅전략
  • 마케팅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나를 많이 이해해주고 도와준 팀원들에게 고맙다. 아쉬운 점은 계절학기 수업인 관계로 너무 기간이 짧았고 과제 준비기간도 넉넉하지 못했던 것이다. 게다가 계절학기 1,2교시를 다 듣는 나로서는 수업시간에 졸기도 하고 힘든 점이 많았다. 충분한 시간이 주어졌다면 더 열심히 잘 할 수 있었을텐데^^; 수업을 통해서 앞으로는 광고나 신문, 뉴스를 보면서 배웠던 내용을 되새기며 각 기업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해 볼 수

  • [소비자행동론] 소비자, 상표 그리고 패스트푸드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브랜드 소비의 관계분석
  • 분석 결과는 기업의 마케팅 전략에 활용하여 보다 입체적이고 소비자 지향적인 마케팅 전략이 수립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하지만 6명으로 한정된 수의 응답자를 대상으로 하다보니 조사 결과가 소비자 일반적인 성향을 대표한다고 볼 수 있을지 의문점이 들기도 했다. 따라서 보다 많은 수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조사를 하여 분석 결과의 신뢰도를 높일 필요가 있다. 특히 기업에서 이러한 분석을 할 때에는 target으로 삼은 고객들의 position에 맞게 면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분석과 과거의 기업역사자료를 분석한 후, 기업의 경영방침, 부문별 중점시책, 자원(예산)배분 및 기타 관리활동을 의사 결정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경영에 대한 전반적 지식(경영전략, 생산관리, 재무관리, 마케팅, 인사관리 등)을 가상적 현실 속에서 총동원하여 의사 결정하도록 함에 따라 이제까지 따로 떨어져 있던 것으로 보이던 지식들이 연결될 수 있게 됨은 물론이고 실천적 감각을 갖게 되어, 사회에 진출 후 보다 빠른 적응력을 갖게 됩니다.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전략/기획/마케팅/신입)10. 자기소개서(구매물류 분야/영업관리/신입)11. 자기소개서(기획/사무/경영/신입)12. 자기소개서(비서/기획/사무/경력)13. 자기소개서(사무/경영지원/신입)14. 자기소개서(사무직/무역업/중소기업)15. 자기소개서(생산관리/품질관리/신입)16. 자기소개서(영업/사료영업/영업관리/경력)17. 자기소개서(영업/중국해외영업/신입)18. 자기소개서(영업관리/마케팅/신입)19. 자기소개서(영업직/기술영업/신입)20. 자기소개서(영업직/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