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관광상품론] 여주 도자기 축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7 / 2019.12.24
- 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여주도자기축제란?
2. 여주도자기축제 프로그램 안내
3. 여주도자기축제의 SWOT분석
4. 여주도자기축제의 개선방향
- 본문내용
-
경기세계비엔날레 축제 중 하나 !!
ㅡ> 도자기 축제는 3곳 (이천, 여주, 광주)
시작연도 : 1990년
행사시기 : 매년 4월에서 5월초
행사장소 : 신륵사광장, 도예촌일원
주요행사 : 제례행사, 경축행사, 문화예술행사,
전시행사
S (Strength:강점)
1. 교통상의 용이점
2.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및 이벤트
3. 넓은 주차공간
4. 숙박 및 편의시설
W (Weakness:약점)
1. 홍보의 부족 ( ex: 인지도)
2. 흥미요소 부족 ( 도자기에 대한 흥미요소)
O (Opportunity:기회)
1. 여주 인지도의 상승
2. 지역민의 결속강화 및 자부심
3. 여러가지 특산물
T (Threat : 위협)
1. 다양한 소재에 따른 축제의 차별성
2. 유사 지역 축제가 많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