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보리맥주 MAX(맥스) 광고계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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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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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마케팅목표
2.브랜드컨셉
3.시장환경
4.SWOT
5.STP
6.광고목표
7.광고컨셉
8.최근광고
9.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스토리보드, 광고)
10.매체계획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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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주 브랜드 TOP3
전체 시장 점유율 10%이상 확보
소비자들 사이에 문화적인 공감대 형성
→ ”색깔만 봐도 맛있는 맥주를 알 수 있다.”
젊은 층이 공감할 수 있는 맥주의‘맛’을 제시하자
‘맥주 맛에 눈 뜨다’라는 슬로건을 소비자에게 기억시키자!
맥주의 맛을, 술자리의 즐거움을, 어울리는 맛 을 극대화(MAXIMIZE)해주는 맥주 (100%보리의 깊고 풍부한 맛을 전달하기 위한 맥주)
Maximize taste 음식의 맛을 최대로
Maximize beer taste 맥주의 맛을 최대로
Maximize joy of drinking 맥주음요의 즐거움을 최대로
Maximize joy of life 생활의 즐거움을 최대로
① 인구통계적 변수
연령 : 20대 초반에서 30대 중반
성별 : 남녀 모두(여성의 음주기회 증가)
② 심리분석적 변수
라이프 스타일 : 시각적인 느낌을 통해 감성적인 이미지 중시
맥주 시장은 감성적인 느낌을 중요시 하는 새로운 시각을 요구
③ 구매행동적 변수
사용기회와 사용량 : 대량사용자 소비자들 의 구전효과를 철저히 고려
브랜드 충성도 : 강함
- 맥주는 비 내구재로서 재 구매가 성패를 좌우하기 때문에 이를 위해 고객만족을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전략 수립이 필수적 이다.
가격에 대한 민감도 : 중간 수준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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