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GM SATURN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What is Saturn?
2.Discussion Question
- Q 1, 2, 3, additional question.
3.Q/A

본문내용



unique advertising strategy
they didn't depends on ads about emphasis of
automobile's characteristic and they didn't sale
promotion





They use a brand new large customer
communication medium
such as event, internet, direct marketing and
so on.


Q1. Using full spectrum of segmentation variables, describe how GM has segmented the automobile market?

-> Creating a brand image
-> Introducing new models
-> Changing the product line
-> Rebranding Opel vehicles as Saturn
-> New target marketing
-> Using differentiated marketing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case분석하는데 참고하고있스니다.
  • judy7***
    (2010.10.25 22:05:22)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해외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의 성공사례 분석
  • 마케팅 상황분석을 위한 경쟁모델 설정 - 현대 vs. Toyota▶ 미국 시장진출 전략에 있어 성공을 거둔 Toyota의 사례를 상당수 참고.1997년 1998년 1999년업체명 내수 (미국) 수출 합계 내수 (미국) 수출 합계 내수 (미국) 수출 합계GM 4,264천대 4,282천대 8,546천대 3,906천대 4,184천대 8,090천대 4,492천대 4,204천대 8,697천대Ford 3,518천대 3,239천대 6,758천대 3,484천대 3,617천대 7,102천대 3,670천대 3,006천대 6,670천대D.C 2,591천대 1,255천대 4,206천대 2,858천대 1,361천대 4,220천대 3,072

  • 현대자동차의 국제마케팅 사례
  • 현대 자동차의 국제 마케팅 사례목차들어가는 말과 주제 선정이유Ⅰ. 서론 - 현대 자동차의 소개ⅰ. 글로벌 마케팅의 개념ⅱ. 현대 자동차의 소개ⅲ 현대 자동차의 연혁Ⅱ. 본론 ⅰ. 환경분석-국내 환경 분석-국외 환경 분석ⅱ. 국제 경쟁사 분석ⅲ. 해외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 (SWOT 분석, 4P mix)① 현대 자동차의 인도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② 현대 자동차의 중국시장 진출 사례와 마케팅 전략③ 현대 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 사

  • GM경영전략,GM마케팅전략,GM기업문화,자동차시장분석,쉐보레
  • ▣ 목 차 ▣1). GM의 소개(1). GM의 역사(2). GM의 성장과정(3). GM의 조직구조2). GM 조직의 경영형태(1). GM의 경영전략(2). GM의 마케팅전략(3). GM의 차별화된 경영전략- GM의 기업문화3). GM의 조직개혁(1) 개혁을 통한 조직의 슬림화(2) Shift from all type of car market to selected market(3) 글로벌화(4) 분사(SPIN-OFF)(5) E-Business에 대한 집중적인 투자4). GM의 몰락(1) GM의 파산(2) GM의 현재 현황5). 시사점 및 결론1). GM의 소개(1). GM의 역사1902년 윌리엄 듀란트, GM 의 모

  • 현대자동차,세계화글로벌전략,자동차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 미국, 유럽등 선진시장이 경제적인 소형차 선호 - 신차 중심 마케팅※ 중국, 인도 등 신흥시장에는 각 나라 특성을 반영한 차량을 출시해 대응 ※ 미국 시장 ‘저가차’ -> ‘경제적이고 좋은 품질의 차’로 이미지 전환※ 중국에서 2008년 2배 가까운 57만대 판매 – 포르테 1위 (중국 소비자 선호)※ 유럽 i시리즈 판매 호조※ 친환경 하이브리드카, 수소연료전기차 등은 경쟁업체보다 발빠르게 대응 `현재의 현대자동차감사합니다!!谢谢!!

  • [국제통상론] 국내기업과 해외기업의 전략적제휴
  • 전략적 제휴 사례(1) GM과 도요타의 NUMMI 합작투자 (win-win)(2) GM과 도요타의 차세대 자동차 개발 제휴 (신사업진출)(3) 미국 ATL사의 메디슨과의 전략적 제휴 (기술-마케팅)5. 변화하는 환경 속에서의 미국 기업의 정책 전망6. 한 ․ 미 기업간 전략적 제휴 (1) 한 ․ 미간 전략적 제휴와 사례(2)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기대할 수 있는 효과(3) 한 ․ 미 전략적 제휴의 특징7. 전략적 제휴 체결시 유의점Ⅲ. 결 론- 시사점 및 사후 대책Ⅰ. 서 론전략적 제휴(Cros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