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외식업계에서의 피자헛 브랜드파워 강화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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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개요
2.시장분석
3.SWOT 및 4P 분석
4.Brand equity강화 전략
본문내용
브랜드스톡이 발표하는 브랜드가치 평가모델-100위

모토로라-62위
삼성카드-73위 스타벅스-94위



정기적인 브랜드 이미지 조사
브랜드 백서를 통한 관리
파워브랜드는 만들어 나가는 것
‘맛’에 대한 계속적인 투자
피자헛 홈서비스
CHAMPS 프로그램
실명제
1. 피자헛의 4F Image를 좋아한다.

2. 시끄럽고 튀는 분위기를 싫어한다.

3. 피자 고유의 맛과 피자를 좋아한다.

4. 안정적인 분위기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좋아한다.

5. 맛과 친절한 서비스를 좋아한다.

6. 소중한 것에 대한 애착이 강하다.
1. 분위기 / 서비스 / 스타일을 중시한다.

2. 남들보다 자신의 생각이 중요하다.

3. 젊고 신선하며, 대우받기를 원한다.

4. 놀 때도 공부할 때도 확실하게 한다.

5.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이 강하며,
지루한 것을 싫어한다.

6. 자신의 가치관이 중요하며, 누구보다
자신이 소중한 존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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