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외식업계에서의 피자헛 브랜드파워 강화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4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개요
2.시장분석
3.SWOT 및 4P 분석
4.Brand equity강화 전략
- 본문내용
-
브랜드스톡이 발표하는 브랜드가치 평가모델-100위
모토로라-62위
삼성카드-73위 스타벅스-94위
정기적인 브랜드 이미지 조사
브랜드 백서를 통한 관리
파워브랜드는 만들어 나가는 것
‘맛’에 대한 계속적인 투자
피자헛 홈서비스
CHAMPS 프로그램
실명제
1. 피자헛의 4F Image를 좋아한다.
2. 시끄럽고 튀는 분위기를 싫어한다.
3. 피자 고유의 맛과 피자를 좋아한다.
4. 안정적인 분위기에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좋아한다.
5. 맛과 친절한 서비스를 좋아한다.
6. 소중한 것에 대한 애착이 강하다.
1. 분위기 / 서비스 / 스타일을 중시한다.
2. 남들보다 자신의 생각이 중요하다.
3. 젊고 신선하며, 대우받기를 원한다.
4. 놀 때도 공부할 때도 확실하게 한다.
5.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이 강하며,
지루한 것을 싫어한다.
6. 자신의 가치관이 중요하며, 누구보다
자신이 소중한 존재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목표원가 시스템이 불러온 자동차산업의 원가절감 사례
- [품질관리성공사례] 디즈니랜드 서비스품질의 성공사례
- 코칭 레포트
- P&G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 서비스 품질관리 실패사례 분석(VIPS & Blockbuster)
- 본인이 경험한 부정적인 리더쉽 상황을 구체적으로 사례로 제시하고 리더쉽의 근본 원인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학습한 리더쉽 이론 중 하나를 적용하여 제시
- [생산관리] 선진 물류업체 P&G 사례조사
- 사업계획서(창업계획서) : 반찬배달전문쇼핑몰사업계획서
- [항만의 종류와 시설] 항만종류의 분류 및 항만시설, 수역시설, 외곽시설, 계류시설, 하역시설, 부두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