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브랜드 인지도에 대한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5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rologue . 연구배경
Part 1 . 브랜드란 무엇인가
Part 2 . 브랜드 인지도
Part 3 . Case STUDY
Epilogue . 브랜드? 브랜드!
- 본문내용
-
전략적 마케팅 관리의 이론과 응용
“ 브랜드 관리는 4P적 관점에서 보면 , 광의로
상품관리 영역에 속하지만 오늘날 대부분의 마케팅
활동은 기업들이 보유하고 있거나 향후 개발하고자
하는 개별 브랜드를 중심으로 행하여지고 있다. ”
‘경영학으로의 초대’이명호 외 공저 188pg 발췌 .
조직의 환경-소비자에 대한 이해
. 과거 1930 , 40년대에는 조직이 환경을 걱정할 필요가 없었음
. 기업은 소비자의 욕구를 고려해야 함
1 . 샤넬 No.5
2 . 맥도널드 빅맥
3 . 이마트에서 제공 되는 서비스
4 . 이우원 교수님의 수업
5 . 한국 외국어 대학교
브랜드란 개인이나 단체가 재화와 서비스를 특징짓고 이들을 경쟁자의 재화와 서비스로부터 차별화시킬 의도로 만들어진 이름, 용어, 사인, 심볼이나 디자인 또는 이들의 조합이다.
- 미국 마케팅 협회 AAA -
- 참고문헌
-
안광호 / 이진용 ‘브랜드의 힘을 읽는다’
맹명관 ‘스타벅스 100호점의 비밀’
알 리스 / 로라 리스 ‘브랜드 불변의 법칙’
이명호 외 공저 ‘경영학으로의 초대’
손일권 ‘브랜드 아이덴티티’
노장오 ‘3일이면 나도 브랜드 전문가’
장종철 ‘김성현 ‘브랜드 게임의 법칙’
이학식 / 안광호 ‘소비자 행동’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