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삼방동 탑마트의 문제점과 해결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내부 / 외부환경 분석
2. SWOT 분석
3. 5 FORCES
4. I.L.C
1. 부점장님과의 인터뷰
2. 설문조사
3. 홈플러스와의 비교
1. 문제점
2. 해결방안
- 본문내용
-
SSM 사업조정신청
홈플러스와의 1:1 경쟁구도
편의점, 슈퍼마켓, 기타 상점
고정고객 위주의 판매
서원유통 김해 물류센터
창고형 할인마트가 아닌
고급할인점 확산
온라인시장의 확대
새로운 SSM의 진입불가
제품 선택의 폭이 좁다.
노후된 시설
인지도의 한계
폐점시간
배달 서비스의 부재
직원 복지 열악
좁은 매장면적
어두운 조명
리모델링
구조 변경
입구 개선
주차장 조명 개선
리모델링
휴게실 리모델링
사무실 개선
직원 복장 개선
휴면고객 집중공략
광고 확산
인제대학생 할인
배달 서비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