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스타벅스 공정무역에 관하여(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Starbucks Company
2.Conservation International
3.Shade-Grown Coffee
: The Chiapas Project
4. Beyond Chiapas
: Starbucks’New Coffee-Purchasing Guidelines
5. Dealing with the Fair Trade Movement
& Looking Forward
본문내용
Provide a great working environment and treat each other with dignity and respect
Embrace diversity as an essential component in the way we do business
Apply the highest standards of excellence to the purchasing, roasting, and fresh delivery of our coffee
Develop enthusiastically satisfied customers all of the time
Contribute positively to our communities and our environment
Recognize that profitability is essential to our future success
Since 1991, Starbucks had contributed $1.8million to the international relief and dev. nonprofit CARE to support its community dev. projects such as promoting literacy and clean water supplies in coffee-origin countries.
In 1999, a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department was formed with 5 areas of focus:
Business practices
Environmental issues
Community affairs
Corporate giving
Starbucks foundation
In 2001, Starbucks had donated $7.3million in cash and kind
① Starbucks had purchased almost 90% of its coffee at variable prices tied into the prevailing wholesale market price.

▶ In 2002, Dramatic shift to buying 74% of its coffee at outright fixed prices, with 31% being long term contracts.

②The introduction in 1999 of environmental preservation efforts focused on shade-grown coffee through an alliance with the nonprofit Conservation Internationa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글로벌마케팅을 통한 성공사례
  • 경영실적표-증가하다가 97년부터 감소추세③ 애뉴얼 리포트2001 2000 변화율 -영업수익 $20,092 $19,889 1영업이익 $ 5,352 $ 3,691 45순이익 $ 3,969 $ 2,177 82주당순이익 $ 1.60 $ 0.88 82영업비용 $ 4,110 $ 3,585 15비즈니스 재투자 $ 963 $ 779 24배당금 $ 1,791 $ 1,685 6주식판매 $ 277 $ 133 108(단위당 백만달러)자본 회수 26.6% 16.2% 국제영업 12.5 11.9 5북아메리카 영업 5.3 5.2 2세계단위 17.8 17.1 4(단위당 10억 단위)3.조직구조86년 이전까

  • [일본대중문화] 일본의 식문화
  • 관하여 에너지량, 지방의 양과 질, 염분 등의 정보 요구는 확실히 증대해 갈 것이다. 특히 의사로부터 식사 지도를 받고 있는 사람의 경우 그러한 배려는 필수 불가결한 것이 된다. 일본인은 염분과 지방의 과잉 섭취가 고혈압, 동맥 경화의 큰 원인이 되고 있다. 게다가 노화에 의한 칼슘 부족이 일으키는 골다공증은 고령화 사회에 있어 계속하여 증가하고 있다. 다양한 병을 예방하는 의미에서도 어떤 메뉴에 어느 정도의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는지를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경영활동을 환경시장 구조에 효율적으로 적용시키고자하는 것이다. 기업의 입장에서 그린마케팅 전략을 도입하는 보다 구체적인 이유를 살펴보자.첫째, 고객들이 환경제품을 원하고 있기 때문이며, 둘째는 새로운 투자기회의 확보와 경영 다각화의 이점을 얻기 위한 것에 있다. 이것은 오염방지 내지 폐기물 처리설비, 재활용품, 새로운 원자재, 신공정을 통한 환경친화제품 개발 등 새로운 투자분야의 모색과 이들 분야에 직접 투자함으로써 얻을 수

  • [교육학] 대학논술지도의 효율적인 작성법과 실제예문
  • 무역협정(FTA) 추진에 대한 논란이 커지고 있다. 촉발은 지난 2월 우리 정부가 미국 정부와 공동으로 FTA 협상 개시를 선언하면서부터다. 여기에 최근 정태인 전 청와대 비서관이 FTA를 정면 비판하고 국책연구기관인 대외경제정책연구원의 보고서가 왜곡됐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여당 내에서까지 반론이 나오고 있다. 논란은 얼핏 졸속 추진을 비판하는 여론과 충분히 준비됐다고 항변하는 정부 사이의 설전으로 비친다. 그러나 찬찬히 들여다보면 비슷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경영혁신 운동으로 경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각 부문에서 발생하고 있는 업무 실수 및 제품의 불량을 통계적으로 관리하여 6시그마 수준(3.4ppm), 즉 100만 개 중 3.4개의 불량만을 허용하도록 지속적인 개혁과 개선을 하는 것이다. 1987년 모토롤라가 처음으로 도입하여 품질혁신운동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쳤다. 시그마(σ)란 그리스문자 중 영어 알파벳의 s에 해당하는 문자로 공정 또는 업무능력의 표준편차를 나타내는 기호로 사용한다. 관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