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국내브랜드 커피 업소 업태발전 배경과 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국내브랜드 커피업소의 업태 발전 배경 및 이유
<본론>
커피브랜드 시장현황
- 대형커피브랜드 시장현황
- 대구토종커피브랜드 시장현황
2. 성공한 커피브랜드 사례
- 대형커피브랜드 사례
- 대구토종커피브랜드 사례
3. 실패한 커피브랜드 사례
<결론>
국내 커피브랜드 시장의 발전방향 및 보완점
- 본문내용
-
60년대 – 다방 문화 창출
70년대 – 믹스커피 등장 (일상 생활 깊숙이 들어오는 계기)
80년대 – 커피 자판기 출현
90년대 중반 – 에스프레스 커피 전문점 등장
90년대 후반 – 커피 전문점 발전
국내 첫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
1998 강남점 1호점 오픈
2007 강남역점에 100호점 오픈
2009 200호점 오픈하여 현 230여개
‘고객만족’, ‘새로운 세대의 선택’
2010 현재 179개 매장
롯데의 30년 프랜차이즈 노하우가 만든 최상의 커피
2000년 오픈 당시 ‘Java Coffee’로 시작, 주로 롯데백화점 내 입점
2006년 브랜드면 변경을 시작으로 대대적인 개편
>> 현재 국내 대형 커피브랜드에서 1위 차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