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동아대학교 학생식당 성공적 입점을 위한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5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Ⅲ. 결론
(1) 문제제기 (1) 컨셉
(2) 조사설계 (2) 마케팅전략도출
(3) 주 소비계층
Ⅱ. 본론 (4) 차별화전략
(1) 프로젝트 진행 절차
(2) 자료분석
- 본문내용
-
② 기존 학생식당의 이용여부
가격 대비 양질의 음식
메뉴의 다양화로 인한 수요 증가
인테리어 개선으로 의한 고급 이미지 구축
서비스와 위생의 향상으로 인한 고객 유인
마일리지 제도를 통한 고객 유인
개선에 따른 기대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부가가치 가능성
인테리어 개선으로 인한 초기비용
인건비, 관리비 등 비용 상승
이미지 재고에 실패 할 가능성
고급화에 따른 기존 고객의 이탈 가능성
최근 가치 위주의 소비형태
값 비싼 학교 주변식당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 (빵, 피자 등)
학교 주변식당
※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학생식당의 특성에 따라 시장 세분화는 학생, 교수, 인근주민으로 한정
※ 표적시장 설정 (Targeting)
주 타겟층은 학생
부 타겟층으로 교수 및 인근주민
1. 학생식당을 가장 자주 이용하는 이는
동아대학교 학생들
2. 교수님과 교직원들또한 가장 중요한
고객임
3. 인근 주변인들 또한 무시 할 수 없는
고객이며, 학생들만의 공간이 아닌
모두가 이용할수있는 곳으로 바껴야함
- 참고문헌
-
매스티지: 네이버 백과사전
http://100.naver.com/100.nhn?docid=793826
이화여대 학생 식당사진: savatage의 블로그
세트메뉴 사진: 해운대 홈플러스 푸트코트-직접 촬영
현금이미지: 네이버 카페 “좋은사람좋은보험”
http://cafe.naver.com/goodins/493
교수님 사진: 동아대학교 경영학부 홈페이지 교수소개란
Biz.donga.ac.kr
한식이미지: 네이버 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
102&oid=018&aid=0002163759
양식이미지: 네이버카페 “병규 돈가스”
김밥이미지: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yeojm100/40065712589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