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대구탁주 해외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소개
2. 내부분석
3. 외부분석
4. 진출전략
5. 결 론
- 본문내용
-
1. 1970년 5월 회사창립
2. 지역 막걸리 시장점유율의 70%를 차지
3. 우리 입맛에 딱 맞는 정통 막걸리
4. 판토텐산 다량 함유 : 부교감 신경을 자극하여 대장의 운동을 활발하게 하며,
몸에 좋은 각종 영양소까지 풍부
5. 대구탁주 판매경로
1. 막걸리의 재조명 : 웰빙 신드롬, 고급술의 이미지
2. 상품의 다양화 : 곡물막걸리, 과일 막걸리 등
다양한 맛을 첨가
3. 대구탁주는 높은 브랜드 충성도를 가진 대구시민들을
대상으로 높은 시장점유율을 유지
■내부분석 결론 : Cash Cow
○ 현재 대구지역을 기반으로 높은 이익을 창출
(전년대비 일일 판매량 35%증가 )
■ DOG단계로의 진입을 늦추기 위해서는…
○ R&D기술을 통해 새로운 신제품을 개발
○ 새로운 시장개발 필요
1.Strength(강점)
■ 생효모가 살아있는 영양음료
■ 생막걸리를 지향하는 제품
○ 시중의 살균탁주와 비교할 수 없는 맛과 향
2.Weakness(약점)
■ 대구탁주의 지리적, 위치적 특성
■ 노사갈등
○ 기업 이미지 손상 / 재발 가능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