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준화와 품질 경영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표준화와 품질 경영 시스템
- [ISO9000] ISO9000(품질경영시스템)의 의미와 구성, ISO9000(품질경영시스템)의 협정연혁과 의의, ISO9000(품질경영시스템)의 접근방법과 원칙, ISO9000(품질경영시스템)의 취득과정과 인증현황, ISO9000(품질경영시스템)의 판단 고찰
- [경영시스템][품질경영시스템][제품안전경영시스템][안전보건경영시스템][참여경영시스템]환경경영시스템, 품질경영시스템, 제품안전경영시스템(PSMS), 안전보건경영시스템, 참여경영시스템, 지식경영시스템
- ISO 품질인증제도
- 생산관리 생산운영관리에서 ISO 9001품질경영시스템의 필요성에 대해 조
- 목차
-
1.표준화의 정의와 목적 및 효과
2.품질 경영 시스템 정의와 ISO 기준
3.삼성 SDS 품질경영 시스템 도입 배경
4.삼성 SDS 품질경영 시스템 추진과정
5.삼성 SDS 품질경영 시스템 세부전략
6.삼성 SDS 품질경영 시스템 향후 방향
- 본문내용
-
표준화의 목적
생산, 소비, 유통, 서비스 등 여러 분야에 있어서
능률을 증진시키고 경제성을 높이는 데 있다. 따라서,
제품의 품질개선, 생산능률 향상, 서비스의 질 향상과
상거래의 단순화와 공정화 도모를 궁극적인
목적으로 한다.
품질 경영 시스템의 정의
생산되어지는 제품과 서비스를 포함하여 업무관행의
일관성과 그 향상을 확실하게 도와주는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매우 훌륭하게 문서화된 시스템
ISO 9000 도입 필요성
품질보증시스템의 세계화 추세에 부응
국제환경변화에 능동적, 효율적 대비수단
전략적인 육성지원대상기업, 유망중소기업 또는 해외수출기업을 대상으로 ISO 9000 인증획득 요구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최적화 경영
시스템 구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