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 고객만족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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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리츠칼튼의 소개
2 마케팅 전략
3 고객만족 사례
4 사례가 주는 교훈
5 리츠칼튼의 만족도
6 결 론
본문내용
We Are Ladies and Gentlemen Serving Ladies and Gentlemen.
따뜻하고 진실된 마음으로 고객을 맞이하며,
되도록 고객의 성함을 사용한다.

고객이 원하는 바를 미리 예측하고 부응한다.

따뜻한 작별 인사로 고객에게 감사를 드리며,
되도록 고객의 성함을 사용한다. 
1st. 100% Customer Retention (100% 고객 유치)
2nd. Maximum Customer Spending (고객 소비(지출)의 극대화)
3rd. Increase in the Customer Base (고객 바탕의 확대)
4th. Greater Efficiency - Eliminating MR.BIV
(더 나은 효과- MR.BIV의 제거)
MR.BIV (다섯가지 결점)
Mistakes, Rework, Breakdown, Inefficiencies, Variation


six P's Concept

외부고객에게 봉사하는 직원들 교육을 통해
고객만족도 향상과 호텔 전체 이미지 제고 효과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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