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크라운제과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1 / 2019.12.24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선정이유 2 기업소개 3 조직도 4 기업정신 5 기업연혁 6 해태인수
본론
1 제품소개 2 제과시장현황 3 재무분석 4 인사 5 마케팅 6 생산
결론
- 본문내용
-
- 1947 영일당 제과 설립
- 1956 크라운제과로 상호변경
- 1968 ㈜크라운제과로 법인 설립
- 1988 ㈜크라운스낵 설립
㈜ 크라운베이커리설립, ISO인증획득
- 1995 크라운TLS 설립 음료사업진출
- 2005 해태제과 인수, 중국 상해공장준공
채용계획
◑ 모집시기 : 상.하반기
◑ 모집직종 : 전 직종
◑ 응시자격 : 4년제 정규대졸 및 졸업예정자
◑ 전형방법 : 서류, 면접
◑ 면접방법 : 개별면접
◑ 우대사항 : 보훈대상자, ROCT 전역자, 어학우수자
=구궁인재론
忠 : 회사에 충성을 강조
門 : 어떠한 일에 입문함.
學 : 배움.
練 : 단련.
熱 : 열성을 가짐.
忠 : 회사에 충성.
究 : 항상 연구하는 자세.
作 : 무엇이든지 만들어냄.
思 : 회사에 더 이바지 할 것이 없는지를 생각.
璽 : 이러한 자세로 일을 하면 최고의 자리에 앉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