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 마케팅 및 매체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4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흐름 파악
2.기본개념
3.매체기획 과 예산수립
- 본문내용
-
광고 캠페인의 대상은 누구인가?
광고노출목표(% 및 빈도)는?
총 광고비는 얼마?
광고는 언제 할 것인가?
어디에 광고할 것인가?
효율적 매체와 비히클은, 어떻게 배분?
광고 캠페인의 효과는 예측, 측정될 수 있는가?
부족한 매체 및 비히클 정보
People-meter를 이용하는 TV를 제외하고는 열독률이나 청취율을 집계할 수 없는 실정
정보의 객관성 및 정확성 결여
피플미터를 통한 시청률 10%가 실제 시청률 10%를 의미하지 않음
매체의 확산과 증가
CATV, 위성, 전광판, 차량 등
시간 압박
비용 대비 효율성 분석 및 의사결정을 위한 충분한 시간 부족
경쟁사 매체계획에 대한 정보수집 시간 부족
필요한 방송(프로그램) 시간대 구매 어려움
효과측정의 어려움
다른 매체를 보다 효과적이었다고 할 수 있나?
실제 노출이 피플미터와 일치하는지에 대한 의문
목표달성 분석을 위한 목표수용자의 random sample이 어려움
부산에 1,000명의 성인 시청자(18세이상)가 있으며, 그들은 수요일 밤 10시에서 10시50분 까지 하는 세 개의 미니시리즈들 중 하나를 볼 것이라 가정하자.
만약, 1,000명중,
300명이 프로그램 A를
200명이 프로그램 B를
100명이 프로그램 C를 보았다면
각 프로그램의 rating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