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사의 통합 마케팅 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13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경쟁사 현황
[2] Promotion Overview
[3] Media Mix
[4] 매체 소개
1) Viral Marketing
- Basic Concept
- SCC (Seller Created Contents)
- 동영상(User Created Contents)
2) 블로그 마케팅
3) 지식인 마케팅
[5] 커뮤니티 활성화 전략
1) On-line 직접 광고
2) Off-line 광고
본문내용
[커뮤니티 활성화 전략]
☞ Keypoint 메인 커뮤니티와 고객 개인 미디어간의 쌍방향 커뮤니티 구축
1. 쇼핑몰 Point를 통한 고객 참여 유도
2. 개인 미디어(블로그, 카페 등)를 통한 홍보 시 Point 지급
3. 동영상 UCC를 활용한 생활 노하우 Page 구축

[Viral Marketing _ 블로그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장점
- 압도적인 소비자 구매력
- 지속적인 축적형 광고
- 낮은 리스크의 게재 과금형
- 작성 조건의 설정 가능

블로그 마케팅 특징
- 키워드 검색 시 다양한 컨텐츠 노출
- 광고주 브랜드에 대한 양질의 UCC 제작
- 블로그 방문객들의 스크랩 기능을 통한 간접 인프라 확보
- 온라인 광고 대비 가격 경쟁력 높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협상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D Power사가 주관하는 상품성 만족도 조사인 ‘Appeal Study’에서 현대자동차의 뉴EF쏘나타와 싼타페가 각 부문에서 경쟁차들을 제치고 각각 1위와 2위를 차지했다. 이 상품성 만족도 조사는 신차 구입 후 3개월이 지난 차량 고객들에 대해 10개 항목에 대한 상품성 만족도를 조사한 최종 결과이며, 주요 조사항목으로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 만족도, 승차감, 스타일, 편의성 등이다. 이 조사 결과로 현대자동차는 미국에서 자사의 위상이 다른 어떤 차량들과

  • [마케팅] [마케팅원론]통합마케팅커뮤니케이션(IMC)의 정의와 성공사례 조사(A+리포트)
  • 통합적 마케팅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시행하였다. 다시 말해, 대중매체 광고, 쿠폰, FSIs(food supplement inserts), POP, 상점에 대한 판매보상인센티브 제도의 시행뿐만 아니라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노력을통해 지리학적 위치, 구매습관, 소비자의 수입정도에 따른 소비자의 세분화와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가장 잠재가능성이 높은 아웃렛(outlet)을 결정하였다. 데이터베이스 구축에 대한 과감한 투자로 인해 델몬트사의 구매자라 할 수 있는 약 55,000 개의 상

  • [타운하우스 사업계획서] 용인시 양지면 타운하우스 사업계획서
  • 제안서를 제출하기도 했다.24일 추첨 결과 신동아건설 동양건설 미래도주택 등이 티켓을 따냈다.토공 관계자는 1~2년 전만 해도 동탄 등 인기지역에서조차 블록형 단독주택지의 사업자를 찾기가 쉽지 않았고 더욱이 대형 건설사들은 아예 쳐다보지도 않았던 것에 비하면 놀라운 변화라면서 이번 입찰에서 A사의 경우 택지를 확보하기 위해 5~6개 자회사를 총동원하기도 했을 정도라고 전했다.분당 세종 그랑시아 용인흥덕지구를 비롯한 택지지구

  • [기업과 사회] 기업의 사회적 공헌활동의 영향과 실태 분석-CJ사례를 중심으로
  • 마케팅 효과가 있었는지, 있었다면 어떤 부분이 있었나요?마케팅효과를 바라고 하지는 않았습니다.하지만 1촌1명품, 오쇼핑의 기적 같은 경우는 사회공헌+biz의 결합 모델이기 때문에저희 회사의 특성을 잘 살린 케이스라고 볼 수 있겠네요. 사회공헌 활동이 PR 기사화되어 보도되는 것은 브랜드 호감도 상승의 작용을 할 것이라고 보입니다.3-5. 인터뷰 조사홈쇼핑에서는 소비자 클레임도 종종 들어오는데, 어떤 식으로 처리하세요?CS온라인 서비

  • [기업과 경영] 넥슨의 위기 및 경영전략 제안
  • d@kornet.net 051-527-8707 300 300 0 300 11 라이더3D영상 시뮬레이션 2 2 2 0 0 0 0 0 0 0 0 2 0 0 0 0 0195 1 인트라링스 Intralinks Co.,Ltd 214-87-53131 110111-3007196 2004 5 배상찬 46 50 2 서울 금천구 가산동60-44 이엔씨드림타워 7차 603호 02-782-8336 02-6277-7665 www.intralinks.co.kr 4 김상인 마케팅, 홍보 담당 nikins@intralinks.co.kr 02-782-8336 500 0 500 500 4 15 15 2 0 0 0 0 0 0 0 0 2 0 0 0 0 0196 1 엔소니 Ensony Co Ltd. 119-81-54696 110111-2054867 2002 2 문성훈 31 70 3 서울 강남구 역삼동 770-1 챨스770빌딩 2층 02-557-5635 02-3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