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검색시장에서의 네이트 시멘틱웹 활성화를 위한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지금의 검색시장
2.최대경쟁사 네이버의 이용자를 어떻게 빼앗아 올 것인가
3.자사대비 경쟁사 네이버의 약점 및 위기1
4.경쟁사 대비 자사 네이트의 강점
- 본문내용
-
아무리 좋은 네이트 시맨틱 검색도,
네이버라는 거대한 산에 가려 빛을 못 보는 상황!
네이버 이용자를 끌어와 거대한 네이버 산을 깎아내야 할 때.
익숙하니까 쓰는데..
과제 할 때 이렇게 인터넷 창
10개씩 띄워놓고 하면
좀 불편한 거 같긴 해요
더 편한 게 있으면 쓰겠죠.
다들 네이버 많이 쓰니까 자료도 더 많지 않나요?
검색이 다 거기서 거기니까
어디서 검색하든 상관 없는 것 같아요
사실 네이버라고 별 다를 건 없잖아요.
귀찮고 번거로우나 단지 새롭고 차별화 된 검색매체가 없어
평소에 늘 쓰던 익숙한 네이버를 씀
상황 제시 및 직접적인 비교를 통해
시맨틱의 우월한 편리성을 소비자에게 쉽고 직관적으로 설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임금인상 회사측 안
- 본 교과목 1주차 2차시 수업시간에 다루었던 내용중 “상담의 기본원리”로 어떤 것이 있는지를 논하면서 각 원리별로 자신이 학습하여 이해한 바를 비교하는 식으로 진술하여 제출하시오
- 배달의민족 다각화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및 배달의민족 성공요인과 핵심역량분석 및 배달의민족 새로운 전략방향 제시
- Toss, 전자금융 전문기업 비바리퍼블리카 기업 성공전략과 위협 [Toss,토스,비바리퍼블리카,전자금융,인터넷은행,이승건]
- [조직행동론] 유재석, 강호동(서번트리더십 & 카리스마리더십) 두 MC의 리더십
- [인적자원개발] 조직개발의 이론과 사례
- 에뛰드 하우스 3C, SWOT, STP, 4P 분석 및 향후 전망과 과제
- 에뛰드 하우스 레포트
- 인력의 외부 영입과 내부 육성의 장담점을 논하고, 특정 기업을 지정하여 기업의 제품, 구조, 문화 등과 관련하여 해당 기업에 있어 어떠한 인력유동시스템이 적합한지를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