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바나나는 원래 하얗다 마케팅 전략(빙그레 바나나 맛 우유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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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STP분석
6. 4P분석
7. 마케팅전략
8. 성공요인분석
9. 향후 전략
본문내용
“초일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건강을 지키고
행복을 창출한다”
<실천항목>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
구성원을 위한 행복 추구
주주를 위한 이익 창출
사회를 위한 공헌
인류를 위한 환경 친화적 경영
<핵심가치>
고객 지향
창의와 도전
인재육성
신뢰와 신용
간식 섭취 조사결과 ‘간식을 먹지 않는다’는 응답이 2000년부터 2003까지 불
과 3년 동안 2배 증가
2000년부터 시작된 웰빙(Well-being), 다이어트 열풍의 영향으로 지방과 설
탕 등에 대한 회피 현상이 심화 되고 있음
‘식 음료 시장의 크기를 키운다’는 논리 아래 묵인 되어온 ‘미투제품’ 강력 제제

2005년 6월 곡물·과즙함유 우유, 맛우유(바나나맛, 딸기맛) 등 과즙 유제품에
의 당 함유에 대해 한국 소비자 보호원에서 개선 권고
HACCP (Hazard Analysis Critical Control Point)
(위해 요소 중점 관리 기준)을 충족할 수 있는 생산관리 시설 확보 필요성
- 유럽형 우유 무균화 생산관리 설비 ELS (Extended Shelf Life) 도입 시작
참고문헌
www.baha.maeil.com
www.maeil.com
www.bing.co.kr
sports.khan.co.kr
www.mdtoday.co.kr
www.segye.com
weekly.hankooki.com
www.sportsseoul.com
www.heraldbiz.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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