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미스터피자의 소비자 행동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7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브랜드 소개
2. 브랜드 선정이유
3. 시장 분석
4. 자사분석
5. 경쟁사분석
6. 이슈정리
7. 소비자 행동분석
8. 미스터피자가 나아가야 할 길
- 본문내용
-
Back to the Basic (초심)
Culture Creation (문화창조)
Guest Always Right (고객사랑)
최고의 맛으로 고객행복을 추구하는 기업
Homemade quality
(엄마가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듯이 정성을 담아 만든다)
Service in a Family way
(내 집에 방문한 귀한 손님을 대하듯 따뜻하게 서비스한다)
Perfect Cleanliness
(빈틈없는 식재/매장관리를 통해 완벽한 청결을 유지한다)
Freshness
(오래된 사고와 습관을 버리고 항상 새롭게 생각한다)
Smile
(항상 미소 짓는 얼굴로 즐겁게 일한다)
Passion
(작을 일에도 항상 열정을 다해 일한다)
SWOT
Strength
수타 도우와 석쇠로 굽는
퓨전을 통한 꾸준한 신제품 개발
순수 국내 브랜드 로열티 지급을 하지 않음
타브랜드보다 담백한 맛
충성고객집단 보유
여성타겟으로 하는 ‘우먼피자’
Weakness
인테리어 및 분위기의 일관성 부족
라이스 피자의 실패로 인한 신뢰도
이미 형성된 소비자의 부정적 이미지
부족한 샐러드 바
Opportunity
온라인 주문배달 시장 확장
모바일이용소비자 확보
웰빙제품
해외진출모색가능
Threat
피자헛과 도미노의 시장
중소업체의 확대
소비자의 패밀리 레스토랑 선호도
“피자 매장 손님의 70% 이상이 여자다.
미스터피자는 기름기를 뺀 단백한 맛을 기본으로 하면서
메뉴도 감자, 해산물, 샐러드 등 여성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다이어트에 초점을 맞춰 개발하기 때문에
인기가 좋은 것 같다.” -미스터 피자 황문구 사장 인터뷰 기사 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