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Advertising(광고)의 이해(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5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Types of Advertisements
2. DEVELOPING THE ADVERTISING PROGRAM
3. Difference Media Alternatives
- 본문내용
-
1.정보제공
(informative: thinker)
: car, house, 가구 등
전략: 구체적인 정보제공
자세한 상품소개
매체: 상대적으로 긴 카피
정보제공형 매체
반응조사: 인지도 측정
2. 정서적 만족
(affective: feeler)
: 보석, 화장품, 패션, 오토바이
전략: 정서적으로 강한 자극
매체: 카피보다는 비주얼적인 요소 강조
반응조사: 태도변화 측정 정서고양정도 측정
3. 습관 형성
(Habit fomation: Doer)
: 음식, 일용품 등
전략: 반복적인 노출
매체: 상대적으로 소규모 광고의 지속적 노출
반응조사: 매출증가 측정
4. 자기만족
(Self-satisfaction: Reactor)
: 담배, 술, 캔디 등
전략: 호기심 유도
매체: 옥외광고, POS(Point of Sales)
반응조사: 매출증가 측정
Objective setting
-communication objectives
-sales objectives
Budget decision
-% of sales
-competitive-party
-objective-and-task
Message decision
-message strategy
-message execution
Advertising evaluation
-communication impact
-sales & profit impact
-return on advertising
Media decision
-reach, frequency, impact
-major media type
-specific media vehicle
-media timin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 메리어트호텔 기업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메리어트호텔 호텔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 JW메리어트 한국 마케팅전략/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시사점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조직경영]롯데호텔 조직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Big-5 Model과 학습 유형의 관계
- (성적A) [마케팅원론]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 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아이더(EIDER) 환경 분석과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