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경영론] 여행사 창업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여행사 소개
1. 회사 개요
2. 회사 상호와 위치
3. 소유권
4. 사업개요
5. 조직구성
Ⅱ. 시장 분석 및 전망
1. 시장 현황 분석
2. SWOT 분석
3.향후 시장전망
Ⅲ. 전략적 계획
1. 표적 고객분석
2. 마케팅 전략
3. 홍보 전략
4. 상품 소개
Ⅳ. 재무 타당성 분석
1. 자금 조달 운영
2. 수지분석 예측
3. 추정 손익계산서
- 본문내용
-
“ FT Island ”
(Free, Travel, Island)
섬을 위주로 한 자유여행이라는 뜻.
인기 가수 ‘FT Island'와 동일한 이름이므로 젊은 층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고 의미를 알면 오래 기억하기 쉽다. 요즘 젊은 세대들은 틀에 맞춰진 패키지보단 개성을 살린 자유여행이 더욱 인기 있으므로 여행사 상호에 자유여행의 뜻도 담았다.
국내 여행의 새바람을 일으킨 ‘1박2일’에서 최근 방송되었던 외도, 제주도, 울릉도 등 우리나라의 아름다운 섬들이 주목받고 있다. 서울의 여의도와는 전혀 다른 자연환경과 경관은 마치 외국에 온 느낌을 줄만큼 새롭고 신선하다. 탁 트인 바다를 보며 배를 타는 즐거움과 각종 해산물을 접할 수 있는 기회까지... 스트레스에 찌든 도시인들에게 큰 휴식처가 될 섬들을 주요 코스로 정한 ‘대한민국 최초 섬 전문 여행사’가 될 것이다.
1. 섬 여행을 생각할 때 바로 ‘FT Island'를 떠올리도록 만들자!
2. 국내 최고의 섬 전문 여행사로 성장하자!
‘탐나는 도[島]다!’
인기 드라마 '탐라는 도다!‘를 패러디한 슬로건으로 탐이 날 정도로 아름다운 섬이라는 감탄사를 이용하여 섬여행의 전문성을 살렸다.
테마 ① 사진
예부터 여행가방을 챙길 때 항상 동행했던 것은 사.진.기다.
배경- 한 때 부의 상징이기도 했던 사진기는 발전을 거듭해 현재 디지털 카메라를 탄생시켰고, 지금은 전문가용 카메라 마저 대중화되는 분위기이다. 따라서 지금은 프로와 아마추어구분이 의미 없을 만큼 사진은 대중화되었고 여행인 들에게 카메라는 필수품이 되었다.
FT Island는 자사 블로그를 운영하여 다방면으로 수집된 사진 콘텐츠를 적극 활용할 게획 이다. 블로그 에서는 사진과 더불어 자연스럽게 사진과 관련된 갖가지 여행정보를 공유하게 될 것이고 ,따라서 여행사의 홍보효과 또한 기대해 볼 수있다.
또한 사진테마여행에 함께 했던 여행인들에게 각자 자기 사진의 전시의 장을 마련하고 콘테스트 와같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여 활용도를 높일 것이며,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사진들은 판매 또는 홍보용으로 활용 하는등 다양한 장점 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