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형 블루오션의 대표 성공사례 -슬로우 푸드 `본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본죽 소개
2.본죽의 경영 철학
3.본죽의 조직문화
4.본죽의 강점/약점
5.마케팅 전략
6.마케팅 믹스(4P)
7.결 론
- 본문내용
-
2002년 9월 대학로에 1호점 개설 후
전통 음식 “죽”을 대표적인 건강식품으로
한국형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길을 개척
건강을 중요시하는 현대인의 입맛에
맞게 죽 메뉴의 다양화 성공.
창업 7년 만에 1000개의 가맹점을 만들어냈고,
꾸준히 확장하고 있는 한국형 프랜차이즈 업계의 새로운 성공신화
2004년 일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해외사업에도 진출
명품화를 지향하는 고가 전략
( 6,000원 ~ 20,000원 )
경쟁사의 진입에도 불구
고가격 유지 정책
비싼 제품은 품질이
좋을 것이라는 소비자 심리
홈페이지를 구축하여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웹상의 커뮤니티를 통한 홍보와 자리매김.
카페 분위기의 인테리어
유명 연예인을 홍보 모델로 삼아 젊은 고객층 확보
뉴스매체 활용과 CF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