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서비스 소비자 정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은행세의 개념
1. 목적
2. 일반적인 카드 인식 소비
3. 은행 별 카드 구성
4. 피해사례 & (외국인)불편사항
5. 올바른 카드 소비 방법

본문내용
20대의 소비 생활을 카드화 함께 보다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소비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목적이다.

“그대들이여~ 올바른 카드소비생활을 어떻게 할 것인가?”
- CGV, 롯데씨네마, 메가박스 현장 티켓 구입시 최대 6천원 할인
- 8대 패밀리레스토랑 10% 할인
- 스타벅스, 커피빈 20% 할인
- 토익 응시료 2,000원 할인

해피 포인트카드 가맹점에서 결제 시 해피 포인트 5% 현장 적립

할인대상 가맹점 통합 1일 1회 / 월 3회 / 월간 최대 5,000원 할인

월 10만원 한도 내에서 교통카드 이용가능

외화 환전. 송금 50% 환율 우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와 시장] 체리피커(Cherry picker) 등장배경과 문제점에 따른 기업의 대응
  • 정보 내용 중에서도 가격이나 상품 특징 등 보다 구체적이고 실용적인 정보를 추구하게 된다. 불황기에 대처하기 위하여 이러한 똑똑한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직접적으로 소비를 줄이 기보다는 기업이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세부적으로 이해하고 활용하려는 소비성향이 강 해지고 있다. 자동차, 주유, 취미, 레저 서비스를 한 카드에 담은 복합 카드, 맞춤형 카드가 보편화하면서 각종 카드의 할인혜택을 세세하게 따져보고 유리한 방식으로 사용하

  • [광고] 현대카드 광고분석 및 기업분석
  • 카드를 선택한 동기저희 팀은 현대 카드라는 주제를 선택하였습니다. 이 주제를 선정하게 되기 전 까지 많은 광고를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광고 모델을 위주로 광고를 보았습니다. 초반에는 평소 호감이 있던 모델이 광고하던 트롬, 하우젠, 등을 고려 대상으로 삼았었으나 팀원과 의논한 결과 소비자 심리적 접근법에 의해 분석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비주얼한 면보다 편익을 제공해주는 광고를 선택하는 것이 낫다는 결론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다음

  • 현대카드 마케팅전략(4P,STP,SWOT)분석및 현대카드 서비스전략분석과 현대카드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및 현대카드 CRM분석
  • 카드는 26개의 alphabet과 color에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부여해 지금까지 없던 형식의 브랜드를 창조해 냈다. 2003년 9,000억 원 적자에서 2010년 현재 8배가량 성장하고 시장점유율 2위라는 성적을 거두고 있다. 현대카드의 비전은 고객의 삶의 질 향상 및 행복추구, 국가와 사회 발전에 기여하며 고객의 LIFE STYLE NEEDS 충족을 위한 최상의 종합 금융 서비스, 차별화 된 고객 이해 능력을 기반으로 잠재된 고객 NEEDS를 만족시키는 창의적인 고객 서비스 개발이

  • [사업계획서] 현대인들의 생활 편의를 위한 모바일 프로그램
  • 카드전표(영수증)의 관리가 어렵다.- 통신 시장의 빠른 성장에 따른 소비자들의 기호가 다양해 지고 있음- 휴대폰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 요즘, 다양한 컨텐츠를 포함한 종합정보 프로그램을 휴대폰상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필요.제품과 서비스제품- 가계 내역 정리 기능, 음식점과 옷집 소개 기능, 문화정보 소개 기능 등 생활 편의를 위한 contents를 담고 있는 모바일 서비스 프로그램 제공서비스 제공방법- 모바일 인터넷을 통해 휴대폰에

  • [전자상거래 개론] PPT로 배우는 전자상거래 개론
  • 서비스)를 교환하는 것♣ 위 내용을 포함하면서 고객, 마케팅, 인증, 보안, 물류, 조달까지포함하는 것♣ 거래 당사자 간의 비즈니스 관계를 위해 다양한 정보통신 / 기술 및매체를 활용하는 것이론적 의미1. 전자상거래 개요▣ 전자상거래 절차1단계2단계3단계4단계5단계쇼핑 물 접속 → 회원가입 → 상품검색장바구니 담기 : 주문한 상품 확인수단 방법 : 신용카드, 계좌이체, 무통장, 핸드폰 등주문한 물건 전달 / 배송확인사후서비스, 반품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