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서비스 소비자 정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은행세의 개념
1. 목적
2. 일반적인 카드 인식 소비
3. 은행 별 카드 구성
4. 피해사례 & (외국인)불편사항
5. 올바른 카드 소비 방법
- 본문내용
-
20대의 소비 생활을 카드화 함께 보다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소비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목적이다.
“그대들이여~ 올바른 카드소비생활을 어떻게 할 것인가?”
- CGV, 롯데씨네마, 메가박스 현장 티켓 구입시 최대 6천원 할인
- 8대 패밀리레스토랑 10% 할인
- 스타벅스, 커피빈 20% 할인
- 토익 응시료 2,000원 할인
해피 포인트카드 가맹점에서 결제 시 해피 포인트 5% 현장 적립
할인대상 가맹점 통합 1일 1회 / 월 3회 / 월간 최대 5,000원 할인
월 10만원 한도 내에서 교통카드 이용가능
외화 환전. 송금 50% 환율 우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