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영호남 지역의 CASS(카스) 소비 촉진을 위한 보완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0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t. CASS의 영호남 시장 열세 원인 분석
2st. CASS 소비 촉진을 위한 중점 과제(보완점 등) 분석
3st. CASS의 새로운 Promotion 전략 방향 제시
본문내용
본 질문3
문1 맥주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본 질문3
문2 맥주하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본 질문3
문3 가족이나 주변 지인들이 많이 마시는 맥주는 무엇입니까?

본 질문3
문12-2 귀하가 생각하는 2등 맥주의 이유는 무엇입니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OB맥주분석
  • 마케팅 전략과 본 프로젝트의 전략을 병행한다 면 소비자가 갖는 OB브랜드에 대한 이미지가 상승할 것이며 시장점유율 회복과 업계 1위 탈환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참고자료-http://www.ob.co.kr/-http://www.hite.com/-마케팅원론 -박찬수(저)-포지셔닝 -잭 트라우트(저)-정용민 OB맥주 마케팅과장-기타 언론보도자료●국내 맥주 시장●세계 맥주 시장●당면문제상황분석●SWOT analysis●Competition●Consumer / Customer마케팅 믹스

  • (주)하이트 맥주 마케팅전략
  • 조사의 매출 경쟁은 어쩌면 눈에 보이지 않는 전쟁을 치러고 있을런지도 모른다. 브랜드 이미지와 소비자 만족도에 있어서 어느 기업이든 조금도 양보할 수 없는 민감한 부분이기에 기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새로운 브랜드 개발 등을 위한 양사의 치열한 마케팅 경쟁은 어쩌면 당연한 현상으로 비쳐진다. OB맥주의 경우 `혁신을 통한 리더십`을 가장 중요한 마케팅 전략으로 정하고 OB, 카스, 카프리, 버드 등의 브랜드 관리를 더욱 강화한다는 전략이

  • [국제마케팅] 진로소주 국제마케팅전략
  • 소비자 인지율 92% 이상- 진로소주는 일본소주보다 13-16% 고가진로의 일본 수출액 연도별 추이(단위 US천/ FOB)93년94년95년96년97년98년99년00년01년02년03년04년9,05816,21925,16330,30036,70240,55849,03956,13556,46855,40227,77662,9743) 진로소주의 4C4) 마케팅 전략진로소주의 전략① 일본의 폐쇄적인 유통 구조 파악 ② 지리적 근접성 이용 ③ 비슷한 생활양식 이용1) 제품전략 2) 촉진전략 3) 가격전략 4) 유통전략① 제품의 이

  • 국내외식산업에 대한완벽분석
  • 소비 수준이 높은 지역이 그다지 많지 않으므로 코코스나 스카이락과 같은 저가격의 패밀리레스토랑에 비해 점포의 확대에 어려움이 많으리라 생각된다. 실제로도 현재 지방에는 95년 7월부터 대구 범어점이 영업을 하고 있는데, 입점 전 상권 조사에 따르면 대구 지역은 패션 수준은 높지만 음식 소비 수준은 낮다는 결과가 나왔었는데, 최근까지 고전을 면치 못하다가 11월부터 정상적인 궤도에 올랐다고 한다.8) 장기적인 목표와 전반적인 마케팅

  • [경영전략]맥주시장의 판매전략-마케팅의 시대별 변화와 업계들간의 소비량
  • 마케팅의 성공은 곧 제품 자체의 성공이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로 커다란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각 회사의 마케팅 전략과 그 성공 요인을 분석하고, 이러한 마케팅의 성공이 제품의 소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를 알아보고자 한다. Ⅱ. 본 론1. 마케팅이 소비시장 변화에 미치는 영향1) 마케팅에 대한 주요 개념성공적인 경쟁우위 전략하나의 제품이 그 제품이 속해있는 상품군 내에서 성공적인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