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론] 영호남 지역의 CASS(카스) 소비 촉진을 위한 보완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0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st. CASS의 영호남 시장 열세 원인 분석
2st. CASS 소비 촉진을 위한 중점 과제(보완점 등) 분석
3st. CASS의 새로운 Promotion 전략 방향 제시
- 본문내용
-
본 질문3
문1 맥주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본 질문3
문2 맥주하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무엇입니까?
본 질문3
문3 가족이나 주변 지인들이 많이 마시는 맥주는 무엇입니까?
본 질문3
문12-2 귀하가 생각하는 2등 맥주의 이유는 무엇입니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