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콜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주제 선정 이유
시장분석
1. 중국시장 진입장벽
2. 중국 이동통신 시장분석

중국 시장의 변화

시장성장 촉진 및 저해 요인

자사분석
(1). 경쟁사 분석
(2). 소비자분석
(3). SWOT 분석
(4). BCG Matrix

S T P

제품전략

가격전략

유통전략

촉진전략

결론
본문내용
Opportunities
성장가능성
중국정부의 CDMA 표준선택
소비자욕구의 다양성


Threats
외국선진기업과의 경쟁심화
현지기업의 경쟁력 강화
국내기업간 경쟁심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사례분석] 삼성 애니콜 중국진출사례
  • < 국제경영 레포트 >삼성 애니콜의 중국진출 사례 담당교수학 과학 번이 름목 차Ⅰ. 들 어 가 며1. 주제 선정 배경2. 사례 조사 진행 방향Ⅱ. 본 론1. 중국시장의 배경분석2. 소비자 행동에 관한 분석3. 중국 진출시 유의사항 4. 중국내 우리상품의 인지도5. 삼성전자의 현재6. 애니콜이 중국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1) 애니콜의 SWOT 분석(2) 애니콜의 마케팅 믹스 (4Ps)(3) 성공요인 종합7. 중국 무역 정책의 변화

  • [마케팅] 마케팅 전략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및 시장세분화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1) 현지화 성공사례 (1) 맥도널드1975년 세계 최대의 햄버거체인 맥도날드(McDonalds)가 홍콩에 처음 발을 들여놓음으로써 홍콩은 일본에 이어 맥도날드가 두 번째로 진출하는 아시아시장이 된다. 그런데 홍콩의 광동요리는 세계적인 명성을 가진 일품요리이며, 또한 이 곳에서는 밥이 끼어 나오지 않는 음식은 대체로 스낵으로 간주되기 일쑤다. 이러한 위험요소 때문에 맥도날드는 다니엘 낵(Daniel Ng)이라는 현지 파트너와 합작회사를 설립하

  • 삼성 애니콜의 글로벌 사례중국
  • 삼성 애니콜의 글로벌사례 (중국)1.서론기업 및 브랜드 현황중국진출 동기2.본론외부환경분석-법률적/정책적 환경-경제적 환경-사회/문화적 환경애니콜 의 마케팅 믹스애니콜 의 성과 및 성공요인3.결론2001년 42위(63억 7,000만)2005년 20위(149억 6,00만)2009년 19위(175억 1,800만)삼성전자의 글로벌 위상순위브랜드가치1코카콜라687억 3,400만2IBM602억 1,100만3MS566억 4,700만4GM477억 7,700만5노키아348억 6,400만6맥도날드322억 7,500만7구글319억

  • LG생활건강 노키아 P&G 성공실패사례 SWOT STP 4P
  •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 1위를 달성㈜LG생활건강의 베트남 진출은 단순히 베트남 시장의 석권만이 아닌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의 달성베트남의 시장 진출 성공을 바탕으로 적극적인 시장 확대와 개척을 통해 국제화 시대에 맞는 글로벌 경영 필요실패사례* 노키아의 한국진출노키아에 대한 소개노키아의 세계시장에서의 위치 노키아의 국제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노키아의 한국진출 전략노키아는 한국진출 실패이유노키아의 향후 전략 및 대

  • [졸업][국제경영]삼성전자 애니콜의 중국시장 진출전략 및 성공요인
  • 중국은 13억의 인구 가운데 약 2억 5천만 명이 중산층으로, 구매력이 높은 인구층이 증가추세에 있는 매력적인 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다 (emerging market). 따라서 중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국적기업들근의 경쟁도 더욱 치열해지는 추세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후발업체인 동시에 국내에서는 최초로 중국에 단말기를 수출한 삼성전자가 경쟁이 치열한 중국시장에 진출하여 자사 브랜드 애니콜의 런칭을 성공적으로 거둘 수 있었던 사례를 살펴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