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정보론] 이탈리아 관광조직, 관광마케팅, 정보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이탈리아 소개 및 관광실태
2.이탈리아 관광조직 및 정책조직도, 정책
3.이탈리아 관광마케팅촉진, 관광상품
4.이탈리아 관광정보시스템관광매력물, 교통, 숙박, 날씨
5.시사점
본문내용
관광 주무부처


이탈리아 관광 주무부처 : 문화 유산 관광부 (문화 유산 보호 및 관광업무 관장)
관광 진흥업무 : 이탈리아 관광공사 (ENIT: Ente Nazionale Italiano per il Turismo)가 주관
20개 지방의 자치권 확대 : 전반적인 관광정책과 전략을 담당


관광 정책


국제기구와 국제 협의 사항 결정에 참여 (EU정책 수립에 참여)
국외 홍보, 국내관광시장 개발, 관광사업체 감독 등 업무 수행
관광공사와 통계청의 협조하에 관광통계 수집 및 작성
장애인을 위한 관광지원과 홍보
남부 이탈리아 낙후지역에 대한 관광객 유치, 숙박시설 확충에 대한 지원

박물관패스 + 교통패스

가격 : 25유로

3일간 버스, 매트로 무한이용 가능

구성요소 : Roma Map
Roma Pass Guide
Roma News
Roma Informa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마케팅 91.무역-해외영업 92.무역사무-일본무역 93.경호/보안요원 94.무역업-중국무역 95.무역업-중국해외영업 96.해외무역-컨설팅97.해외영업-무역회사 98.해외영업-영업관리 99.관광업-이벤트기획100.문화마케팅-기획 101.방송-언론/기자 102.방송-영상기획 103.기자-편집기자104.언론-방송/기자 105.언론-방송/기자-2106.여행사-여행가이드107.여행업-관광가이드 108.여행업-여행사 109.출판직-편집 110.법률/법무직111.법률사무소-사무112.법무-신용정보

  • [축제] 세계 각국의 축제를 통해본 한국축제의 현주소와 활성화 방안
  • 관광객 수용태세 개선10. 축제프로그램 안내정보의 효과적인 연출11. 축제의 홍보, 마케팅 강화12. 축제 개최시기의 정레화13. 축제의 분산개최14. 지역경제와 직결되는 축제프로그램 설정15. 축제관련 상징성 요소(거리, 상징탑 등) 개발16. 지방소재 정부산하 기관, 단체 및 다양한 단체 참여 확대17. 축제관련 교육프로그램 도입 강화18. 행사장 주변업체의 환경개선 및 업체의 상거래 신뢰성 확보19. 축제의 사후관리(평가 및 기록)Ⅸ. 결론Ⅰ. 서론

  • [관광] 중국인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 관광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 중국인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한관광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제1장 서 론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제2절 연구의 방법제2장 관광마케팅의 이론적 고찰제1절 지역관광개발의 개념적 접근1. 지역관광개발의 의의2. 관광지개발과 관광상품 개발제2절 지자체 관광활성화의 의의1. 지방화와 지역개발2. 지자체 관광활성화 의의제3절 관광마케팅의 특성1. 관광의 구성요소2. 관광상품의 특성3. 관광마케팅의 일반적 특성제3장 중국 관광시장의

  • 취업 - 30종의 다양한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작성법 및 예문들
  • 마케팅/대졸)85. 자기소개서(무역/무역사/신입)86. 자기소개서(무역/일본해외영업/신입)87. 자기소개서(무역/중국무역/마케팅/신입)88. 자기소개서(무역/해외영업/신입)89. 자기소개서(무역업/중국무역/신입)90. 자기소개서(무역업/중국해외영업/신입)91. 자기소개서(해외무역/컨설팅 관련지원/신입)92. 자기소개서(해외영업/무역회사/신입)93. 자기소개서(관광업/이벤트기획/신입)94. 자기소개서(문화마케팅/기획/신입)95. 자기소개서(방송/언론/기자/신

  • [국제관광론] 미국과 캐나다의 국제관광정책, 관광지와 관광자원
  •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 INS PASS카드를 제공하고, 카드 소지자는 검색대에서 카드를 삽입한 후 몇 가지 질문을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응답하면 자동적으로 입국절차를 마치는 방식이다. 또한 일리노이주 관광국은 관광업계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관광 정보제공 능력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관광정보 전달체계의 개선을 추진하여 주내 36개소의 컨벤션센터와 4개의 관광개발공사의 데이터베이스를 연결하는 인트라넷(interenet)을 개발하여 수신자부담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