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LG유플러스)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경영전략] LG텔레콤 U+(LG유플러스) 경영전략
- [경영전략] 4G와 엘지유플러스(LG U+)의 전략 분석
- LG유플러스(LG U+)의 SWOT분석과 마케팅 성공전략
- LG유플러스자기소개서 자소서 엘지유플러스합격자기소개서+LG유플러스면접후기 LG유플러스자소서 LG유플러스영업전문직무자소서(LG U+) 영업직자소서
- [LG][LG화학][LG유플러스][LG U+][LGT][LG상사][LG이노텍][LG정밀][LG CNS][LG EDS][LG전자][엘지유플러스]LG화학, LG유플러스(LG U+, LGT), LG상사, LG이노텍(LG정밀), LG CNS(LG EDS), LG전자
- 목차
-
AGENDA 고객만족
1.Situation
2.About LG U+
3.Strategy 1-MS사와의 협력 (신규고객 유치를 위한 전략)
4.Strategy 2- 070인터넷전화망 사용(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전략)
5.Profitability Analysis
- 본문내용
-
빠른 변화속도의 성격을 가진 이동통신산업의 그 변화추이를 살펴보면 데이터 통신의 기술변화의 추이와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으며 이는 주로 전송속도 개선과 관련하여 이루어짐.
음성전송에 아날
로그 주파수 변로사용,
신호전송을 위해서는 주파수 편이변도
(FSK )방식을 사용
(1) 셀룰러 이동전화서비스
AMPS 시스템을 도입, 800MHz주파수대에 서비스
나중에 디지털방식 CDMA방식으로 개량 채택
(2)(PCS)
IMT-2000-시간, 장소, 방식에 상관없이 음성, 데이터 및 영상 등을 고속으로 주고 받을 수 있는 통합 개념
(HSDPA)
훨씬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주고받을 수 있음 와이브로와 함께 3.5세대 이동통신방식
유선과 동등한
수십-수백 Mbps의 전송속도와 방송과 통신이 통합된 멀티미디어 서비스
유비 쿼터스의 환경, IP를 바탕으로 각종 기존 통신망과의 끊김없는 연결
LGU+는 업계 3위에 머무르고 있으며 업계 1위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어떤 action이 필요한 상황임.
낮은 주파수 대역으로 인한 높은 통화 품질
갤럭시 S 독점
2010년 안에 스마트폰 15중 출시 발표
마케팅 비용이 수익의 28%를 넘는 비율을 차지함
KT와 KTF 합병으로 인한 넓은 유무선 통신망
국내 스마트폰 시장 선점
아이폰 독점
2010년 안에 스마느폰 10종 출시 발표
마케팅 비용이 수익의 약 26%를 차지함
초기 투자비용
고객의 예상 동의율은 10% 내외로 전망하고 있음.
이 경우 180만 가구이므로 Wif 존의 개수는 18만
개가 되며, 여기에 도심지에서의 부족을 보완하기
위하여 1만개를 추가로 설치하면 19만 개가 되기
때문에 향후 5년 내에 Wifi존의 숫자에서 최고가
될 수 있음.
KT가 14000개의 Wifi존을 구축하는데 500억 원의
비용이 들었음. 이것은 약 357만워으로, KT가 기존의
유선통신망을 이용하여 구축한 것이므로 비교적
저렴한 비용이 들었음.
LGU+는 KT보다 약 50% 정도 더 비싼 비용으로 구축할 수
있다고 하면 1개당 500만원 정도로 구축할 수 있음
500만원* 10000= 5백억 원의 비용이 필요함
동의하는 고객의 비율이 10%면, 18만 가구임. 인터넷
전화의 비용이 월 28000원이므로, 50%할인해준다면
14000원의 손해가 발생할 것임
14000*180000=2억 5200만원
마케팅용 전화비용을 100원*1800000=1억 8천만원
위 비용을 합칠 경우, 504억 3200만원의 비용이 필요
함. 종합적으로 보면, Wifi 공유기를 설치하는 데 드는
비용이 절대적으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