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폰이 아이폰을 따라잡지 못하는 이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1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스마트폰 시장의 가치와 현황
2.삼성과 애플의 SWOT 분석
3.삼성과 애플의 스마트폰 전략분석
4.삼성에게 필요한 전략적 대안
- 본문내용
-
애플 아이폰의 전략 분석
아이폰 출시전략
‘정보에 대한 목마름’ 활용
일반인 targeting
통신사업자와의 연계
아이폰 붐을 이용한 70개국 동시출시
아이폰 판매 = 이동통신사 수익 증대
아이폰 가격전략
파격적인 가격 인하
삼성 스마트폰 전략 분석
스마트폰 출시 전략
다양한 기종 출시
다양한 플랫폼 기반
스마트폰 가격 전략
고가와 저가 동시 제공
삼성 스마트폰 전략의 한계
질보다 양의 선호
70 년대 공업시대 전략
사용자와 피드백 미미
자체 플랫폼의 부재
외산 플랫폼에 의존한 제품 출시
애플과의 경쟁 불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