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폰이 아이폰을 따라잡지 못하는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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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스마트폰 시장의 가치와 현황
2.삼성과 애플의 SWOT 분석
3.삼성과 애플의 스마트폰 전략분석
4.삼성에게 필요한 전략적 대안
본문내용
애플 아이폰의 전략 분석

아이폰 출시전략
‘정보에 대한 목마름’ 활용
일반인 targeting

통신사업자와의 연계
아이폰 붐을 이용한 70개국 동시출시
아이폰 판매 = 이동통신사 수익 증대

아이폰 가격전략
파격적인 가격 인하


삼성 스마트폰 전략 분석

스마트폰 출시 전략

다양한 기종 출시
다양한 플랫폼 기반

스마트폰 가격 전략

고가와 저가 동시 제공

삼성 스마트폰 전략의 한계

질보다 양의 선호

70 년대 공업시대 전략
사용자와 피드백 미미

자체 플랫폼의 부재

외산 플랫폼에 의존한 제품 출시
애플과의 경쟁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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