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삼성전자 옴니아 Omnia 실패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2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1. 산업의 거시환경 Overview
2. 3C 분석
3. Omnia의 4P Mix
문제점 분석
4. 고객 Segmentation 및 목표 시장
5. Positioning에서 발견된 문제점
6. Keystone 전략
Marketing 전략 제시
7. Application idea
8. 구체적 채널 구축 및 프로모션 관리 방안
CONCLUSION
<Appendix>
- 본문내용
-
(4)촉진 전략
10~30대에 이르는 연령층을 대상으로 광고전략
트렌드 및 신제품에 대해 민감한 소비자들을 대상.
삼성전자의 휴대폰에 대한 충성도가 높은 소비자들을 타게팅.
Omnia2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광고 (블로그, 카페 등)
각종 매체들을 통한 광고 (TV, 라디오, 잡지, 인터넷)
영화나 드라마에 제품 협찬을 통한 간접 광고효과.
공공장소에서의 판촉행사.
Omnia2의 소비자층에 대한 이벤트.
Omnia2의 Apple리케이션 경진대회.
문제점 분석
4. 고객 Segmentation및 목표 시장
(1) Segmentation
위의 표에서 볼 수 있듯이, 소비자의 구매의향은 인터넷의 활용,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문서 작업 등의 사무작업의 순서로 나타났다. 하지만, 인터넷의 활용 등은 스마트폰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에 포함이 되기 때문에, 차별화는 어플리케이션과 문서 작업에서 나타난다고 볼 수 있다. 어플리케이션이란 스마트폰의 활용으로 대변되기 때문에 어플리케이션이 다양하다라고 함은 스마트폰의 다각적인 활용으로 나타낼 수 있다. 반면에 문서 작업은 OS체제의 호환성 문제와 직결된다. 일반 시중에서 보편화되어 있는 Windows OS체제와 그 하위의 Microsoft Office 프로그램들은 문서라고 한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미지기 때문이다.
(2) Targeting
자료평가
- 옴니아.. 실패사례로 약간 부족하지만 참고가 됐슴다
- pcro***
(2012.04.18 09:45:4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