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와 상품평의 방향성이 소비자 구매에 미치는 영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Proposal
- 연구목적, 연구배경
2. 본론
- Ⅱ. 이론적 배경
- Ⅲ. 연구모형
- Ⅳ. 가설
- Ⅴ. 연구방법
- Ⅵ. 연구결과
3. 결론
- 본문내용
-
구전 커뮤니티
사람들의 자신의 상업적 이익과는 무관하게 특정 제품,
서비스에 관해 긍정적이거나 부정적인 정보를 전달하고
획득 하는 자발적인 의사소통 행위나 과정
브랜드 인지도
소비자들의 마음속에 존재하는 특정 브랜드 존재의 강도
e.g) 브랜드 네임, 로고, 캐릭터, 슬로건 등
Ⅳ. 가설
* 제품의 신뢰도 차이가 있을 것이다.
* 제품의 상기도 차이가 있을 것이다.
* 제품의 호감도 차이가 있을 것이다.
* 제품의 구매의도 차이가 있을 것이다.
1. 정성정기법의 인터뷰
Q1. 인지도 높은 베네피트 상품에 상품 평(리플)이
좋게 나타나있다. 그것에 관한 당신의 기업이미지에
대한 생각과 구매의사는?
A :보통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의 대표 상품 군 들은 그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하여 긍정적인 효과가 증명된 상품들이 많다.
따라서 그 브랜드에 대한 나의 기업이미지는 좋게 여겨져 아무리 비싸더라도 필요한 제품에 대한 구매의사 또한 높은 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