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라이트 홍보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소개
2. 기업 내부 외부 환경분석
3. 인지도 조사
4. 문제점 도출
5. 홍보 전략
6. 결론
본문내용
네트워크 마케팅

수많은 사람들이 그물처럼 연결되어 만들어진 조직에
의한 판매활동

수평적 관계인 다수의 사람들에 의한 판매활동으로
평등과 철저한 자유기업의 이념을 바탕으로 하고 있음

무점포 무자본 사업

구성원은 소비자이며 동시에 사업가

시간 목표량 활동범위에 얽매이지 않음

가격상승의 원인이 되는 광고가 필요 없음

모든 업무 관리는 본사에서 처리함으로 판매상은
시간과 노력만 투자하면 됨



E-sports
게임을 이용하여 하는 경기 및 부대활동

일반 스포츠와 달리 인터넷이나
전자매체를 통해 경기가 진행되는 게임 스포츠


E-sports 마케팅
스포츠 마케팅과 거의 유사하지만 팬들의 참여가 용이함
특히 e스포츠 팬들은 스폰서 기업에 대한 높은 충성심을 나타냄
인지도를 향상시키는 효과
이미지를 강화시키는 효과
제품 사용 혹은 판매 기회를 증대시키는 효과



암웨이 히어로즈
유니폼과 모자, 헬멧에 뉴트리라이트의 기업명과 로고를
부착·착용 하여 방송을 비롯해 신문 등 모든 미디어매체 등에 노출을 시도

경기 중 팬들의 눈과 귀 속에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효과

참고문헌
http://ko.wikipedia.org/wiki/E%EC%8A%A4%ED%8F%AC%EC%B8%A0

http://www.progamer.or.kr/news/notice_view.kea?m_code=news_30&seq=211&where=%7C&query=&where_term=&PageNo=2

http://www.mfiller.co.kr/www/main_news_view.html?storeno=108&page=1

http://youngsubi.tistory.com/16

http://www.pgr21.com/zboard4/zboard.php?id=freedom&no=10234

블로그 마케팅
http://www.sunblogged.com/135

http://www.smartplace.kr/blog_post_237.aspx

http://doodooman.tistory.com/18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경제] 암웨이 기업조사 및 분석
  •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하지만, 이 것 역시 지속적으로 하지 않으면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지속적인 PR에 힘 써야 할 것이다. 암웨이 문제점과 발전방향 암웨이가 짧은 시간에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지만 그 과정이 순탄하지만은 않았다. 그들의 창업시기에서부터 있어 왔던 유사 다단계마케팅기법을 오용한 많은 기업들의 출현과 그로 인한 왜곡된 소비자의 부정적인식과 전통적 마케팅방법을 고수하는 대부분의 글로벌 기업들의 경계로 인해 1970

  • 암웨이 뉴트리라이트,암웨이 뉴트리라이트마케팅전략,암웨이마케팅전략,암웨이분석
  • 홍보수단으로 이용하는 다른 기업과 차별화된 사항한국 암웨이 만의 활동‘한국 암웨이 아동센터(ACC :Amway Children Center)’ 는 어린이가 마땅히 누려야 할 건강과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서 다양한 캠페인과 사회봉사를 수행하고 있다.암웨이 아동센터(AmwayChildrenCenter:ACC)Item1Item2Item3Item4Item5건강 지킴이 캠페인뉴트리 키즈 축구교실오지초등학교 사랑의 놀이터 기증결식 아동 보호 사업 아동학대 방지 캠페인결론‘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 향

  • [마케팅전략] 한국암웨이 기업 분석과 마케팅 전략
  • 홍보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하지만, 이 것 역시 지속적으로 하지 않으면 드러나지 않기 때문에 지속적인 PR에 힘 써야 할 것이다. 한국암웨이 기업 분석과 마케팅 전략 Ⅰ. 한국암웨이 소개1. 한국암웨이 연혁2. 한국암웨이의 비젼3. 한국암웨이의 판매방식4. 한국암웨이의 기존의 홍보Ⅱ. 환경 분석1. 기업 내부 환경2. 외부 환경 분석Ⅲ. SWOT 분석Ⅳ. 마케팅 목표 설정Ⅴ. STP 전략 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Ⅵ. Marketing Mix1. Product2. Pric

  • Amway 암웨이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암웨이 마케팅 4P전략분석과 암웨이 현 문제점과 개선방안제안
  • 뉴트리라이트의 ‘더블엑스’가 천연비타민이 아니라는 부정적인 신문기사가 뜬 경우가 있었으나, 이에 대해 암웨이 측에서는 공식적인 대응이 미비하여 제품에 부정적 이미지만 심어놓는 결과를 초래하였다. 즉, 신문 등 언론매체에서 보도하는 불법 다단계(피라미드)의 이미지를 공식적으로 대응하여 이미지에 타격이 가지 않도록 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3) 오프라인 매장의 확충▶현재 전국에 13개뿐인 오프라인 매장의 확충을 통해 인지도 제고

  • 뉴트리라이트의 마케팅 분석
  • 뉴르리라이트서론Ⅰ. 뉴트리라이트 소개- 1. 뉴트리라이트란2. 한국에 진출한 뉴트리라이트본론Ⅱ. 환경분석- 1. 시장구조 분석- 2. 외향적 요인- 3. SWOT분석Ⅲ. STP분석- 1. Segmentation 분석- 2. Targeting- 3. PositioningⅣ. 뉴르리라이트의 마케팅 분석 (Marketing Mix 분석)- 1. 제품관리- 2. 가격- 3. 유통관리 - 4. 프로모션결론Ⅵ. 개선안- 1. 2차원적인 시장세분화 전략서론Ⅰ. 뉴트리라이트 소개1. 뉴트리라이트란?7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뉴트리라이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