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스경영] 티켓몬스터 서비스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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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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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TICKET MONSTER 사업소개
Ⅱ. TICKET MONSTER 운영 프로세스
Ⅲ. TICKET MONSTER 문제점 및 대처방안
Ⅴ. TICKET MONSTER에 제시하는 서비스방안
Ⅳ. 시사점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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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켓 몬스터 설립 배경
- 미국의 그루폰(GROUPON)의 사업모델 벤치마킹
- 미국시장은 GROUPON 49%, BUY WITH ME와 LIVING SOCIAL 이 합쳐 48%, 소규모 유사 서비스 업체들이 3% 로 시장이 나뉨
국내 시장 상황
- 1달 사이에 유사 업체 3곳 생김
- 진입 장벽이 없음
- 초기단계로 서비스가 안정화 안됨
- 향후 2,3개월간 다른 경쟁업체 등장 예상
- 올해 여름 말에 대기업(SK) 진입 할 것으로 예상
티켓 몬스터
수익은 고객이 서비스를 구매하는 금액의 수수료
1일 방문자가 2만명에 해당
고객들의 티켓몬스터 재 구매 빈도는 2.3회 추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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