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Social Commerce,티몬,티켓몬스터,쿠팡,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4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소셜 커머스의 이용 동기와 만족,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2. 소셜커머스 수용에 있어서 지각된 위험의 영향력
3. 소비자 지각가치가 소셜커머스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본문내용
-
이론적 배경
■ 소셜커머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활용하여 이루어지는 개념의 전자상거래
■ 소셜커머스의 마케팅 방식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쿠폰을 구매 →
파격적인 할인가로 소비자들에게 상품을 판매
■ 이용과 충족이론
기존의 미디어 효과이론에서의 미디어 중심적인 시각에서 벗어나
소비자 중심적인 시각으로 미디어 이용을 수용자의 미디어 경험자체로
바라로는 방식
연구문제1.
소셜커머스의 이용 동기는 어떠한 요인으로 구성되는가?
■ 가설
소셜커머스의 이용 동기는 기존의 온라인상거래 방식의 이용 동기와는 상이할 것이다.
■ 조사방법
대상: 소셜커머스의 이용 경험有 20-30대 대학생
방법: 소셜커머스의 이용 동기 총 20개 항목,
7점 리커트 척도를 통해 측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