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무관리] 맥도날드 창설과 성장, 그리고 부에 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보편화된 부의 기준
1)개인 부자의 기준
2) 기업 부의 기준
2.맥도날드 선정의 이유
3. 회사소개
4. 창업자와 동반자
1) 레이크록(Raymond Albert kroc)
2) 맥도날드 형제(Maurice & Richard McDonald)
5. 프랜차이즈 이익
1)프랜차이즈의 기원
2)프랜차이즈란?
3)맥도날드 프랜차이즈 이익
6. 맥도날드의 주가동향
- 본문내용
-
2) 기업 부의 기준
①우리가 흔히 대기업 이라고 부르는 중소기업이 아닌 기업
②흔히들 대기업이라고 이야기하는 삼성,LG,현대,SK 등 대규모 기업집단(자산 2조원이상)
에 소속된 기업
③주식시장에 상장되어 있는 기업
2.맥도날드 선정의 이유
1)세계 어느 곳에서나 쉽게 볼 수 있고 누구라도 한번쯤 이용해 보았을 기업
2)사회적으로 이슈가 많았던 기업
3)접하기는 쉽지만 자세하게 알지 못하는 기업
4)세계적 브랜드 파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2009년 맥도날드의 브랜드 가치)
3. 회사소개
-맥도날드는 미국 일리노이주 드 플레인에 첫 매장을 오픈한지 55년에 접어들었으며, 2006년 통계 전세계 119개국, 3만 여개의 매장에서 매일 5천만 명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외식업 뿐만 아니라 체인점 사업 분야에서도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다.
맥도날드는 창립 당시부터 학력 및 남녀 차별이 없는 기업으로 유명하며, 미국 맥도날드 '프레드 터너' 명예회장을 비롯 임직원의 50% 이상이 파트타이머 출신으로 이루어진 기업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경영전략 - 아모레퍼시픽 국제경영전략 분석
- 로레알과 아모레의 국제경영전략 비교
- [국제경영론] 아모레 퍼시픽 해외 진출 사례
- [국제경영]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경영을위한 분석과 나아갈 방향
- [국제마케팅] 아모레퍼시픽 AMORE PACIFIC 의 해외 시장 진출
- 샤넬 CHANEL 브랜드분석과 샤넬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다양한 마케팅사례분석및 샤넬 향후시사점 PPT
- 아웃백의 생산관리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 아웃백의 서비스 청사진
- [국제경영] 나이키 vs 아디다스 비교분석
- [해외브랜드 커피전문점] 자바시티 기업분석(사업제안서, 사업계획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