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운영관리] Mega Bytes Restaurant(메가바이트 레스토랑)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0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Case StudyːMega Bytes Restaurant
2.SSM vs PDCA
3.SSMːSeven Step Method
4.PDCAːPlan-Do-Check-Act
- 본문내용
-
소개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셀프서비스로 아침뷔페를 제공
고객만족도 측정 설문조사 → 3개월마다 보고서 공개
문제점 고객이 좌석에 앉기 전까지 오래 기다린다
대응 종업원들로 이루어진 팀 구성
문제해결을 위해 SSM(7단계방법론)을 사용
단계1: 프로젝트의 정의
“언제 기다림이 시작되고 끝나는가?”
“이것을 어떻게 측정할 수 있을까”
조작적 정의 “좌석에 앉기 전까지의 기다림”
단계2: 현재 상패의 파악
기초자료 수집
EX) 좌석에 앉기 전까지 1분이상 기다리는 고객비율의 런차트, 한 그룹의 고객들이 좌석에 앉기까지의 흐름도(flow chart)
식당 평면도 대기고객 비율은 주중>주말
빠지기 쉬운 오류?
대부분의 기다리는 사람들은 단지 테이블이 없거나,
선호하는 장소에 빈 테이블이 없어서 계속 기다리는
것이 아니었음. 안내할 종업원이 없거나 같이 식사한
사람이 아직 도착하지 않아서 기다리는 일도 없다.
주중 바쁜 시간대에 종업원을 증원(성급한 결론)
최종 결론
테이블 부족은 테이블 정돈 때문
선호하는 장소를 기다리는 고객들은 대부분 금연구역 원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디테일의 힘 레포트
- GAP 전략사례분석 - GAP 갭 브랜드분석과 기업발전과정분석및 GAP 경영,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기업인수합병(M&A)의 분류와 수행절차, M&A공격 및 방어기법
- [인사관리] 인적자원 개발과 교육훈련 -한화그룹을 대상으로
- 시장조사론_마케팅조사사의 방식에는 탐색적 조사, 기술적 조사, 인과적 조사 등 다양한 유형이 있다 이들의 차이점을 관련 자료 등을 참고하여 논리적으로 제시하세요 각 조사방법의 장단점 및 적용 상황 등을 포함하여 작성한다
- [조직구조론] 인터넷교육 `메가스터디` 경영환경 분석, 조직구조
- (성적A) [조직행동론]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조직 내 스 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조직행동론_3주 2강에서 작업장에서의 스트레스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스트레스의 원천은 조직 내,외 요인으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그중 조직 내 스트레스 요인을 개인, 직무, 조직 차원으로 제시하고 스트레스의 결과 및 해소 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리더십] 정주영 vs 이병철
- 국제경영_정치적 위험의 개념, 원인, 유형, 관리를 설명하시고, 정치적 위험과 국가적 위험을 비교 설명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