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M과 SPC의 인사관리와 채용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7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SPC 기업소개 & 채용 프로세스
[면접 프로세스 & 역량 평가
– 직무검사, 인성검사
역량평가 - 관능검사
2차 면접 사전 과제
2차 면접
최종면접
결론



IBM 기업소개
한국 IBM 채용 프로세스
한국 IBM 채용 프로세스 평가
본문내용
이러한 단계를 거쳐 합격한 지원자는 입사하게 된다.
또한 한국 IBM은 수시채용으로도 사원을 뽑고 있다.
홈페이지의 모집공고를 수시로 확인하고 지원할 수 있다.

신입사원은 입사 후 약 3개월 동안 연수를 받게 된다.
연수가 끝난 후 부서에 배치되어 해당부서에 맞는
개별교육을 받게 된다.

연수 기간 동안이라도 복리는 차별 없이 적용되며
급여도 계약서에 제시된 100%의 급여를 지급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괜찮아요~~~~~~~~~~~~~~`
  • tls3***
    (2015.04.16 15:42:50)
회원 추천자료
  • [국제통상] 해외직접 투자전략 카르페디엠(Carpediem)
  • 채용했다. 또 외부 우수 영업인력의 영입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른바 액티브한 증권형 자산관리 영업모델을 구축하기 위함이다. 액티브한 증권형 자산관리 영업모델은 증권사의 핵심 경쟁력인 주식과 주식관련 상품에 대한 컨설팅 역량을 기반으로 한 종합자산관리 영업을 의미한다. 우리투자증권은 자산관리(WM) 부문에서 증권형 자산관리를 바탕으로 영업 역량과 시장 지배력을 계속 확대해나갈 계획이다.아울러 조기종료 주가연계워

  • 삼성 전자의 현황분석과 구조분석
  • 관리에 간여한다. 그리하여 물류 업체의 비용 청구 데이터를 분석에 비용의 누수가 없는지만을 확인한다. 이는 제조업체인 삼성전자가 판매, 제조, 개발에만 집중하겠다는 것이다. 그리하여 많은 파트너들이 해외에서 물류를 담당하지만 이제는 비용, 스피드, 고객만족도를 모두 충족시키는 효율적인 파트너를 지역별로 한둘씩 선별하여 물류 비용을 감소시킬 계획이다.Ⅶ. 전략적 이슈1. 핵심 역량의 다각화 2. Market Driver 3. R&D 4. 글로벌 기업 BRICs 5.

  • [기술경영] 기술사업화
  • 분석1) 경제성분석의 의의와 분석절차최종적인 투자의 결정은 경제성에 달려있다. 시장성 분석을 통한 판매계획과 기술분석을 통한 제조계획에 회사의 종합적인 경영관리계획을 접목하여 최종적인 사업타당성을 결정하므로 매우 신중해야 한다.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른다.․ 기술성 분석을 통한 제조계획을 이용하여 제조원가명세를 작성한다.․ 시장성 분석을 통한 자료를 이용하여 판매계획을 수립한다.․ 기업경영에 필요한 세부 관리항목에

  • [기업분석]6시그마 분석 및 사례연구
  • 분석단계에 들어간다. 이 과정은 응용통계, 신뢰구간 설정, 가설검증, 실험계획법 개론을 학습하고 실습에 들어간다. 측정과 분석 단계의 교육은 개선대상 프로젝트를 선정하는데 초점이 맞춰진다. 3번째는 개선 단계이다. 목표값과 현실의 차이를 발생시키는 요인을 찾아내는 방법 (캐터펄트 실험)과 실험계획법을 배우고 개선작업을 실시한다. 4번째 단계인 관리단계에서는 통계적 프로세스관리 (SPC)등 관리기법을 배우고 최종보고서를 작성한다. 관

  • [국제경영학] 글로벌경영전략- 컴퓨터산업분석
  • IBM은 해외전략에 있어서는 생산과 연구개발의 국제적 분업과 국가단위의 판매서비스가 요체가 되고 있다. 이 가운데 R&D와 제조, 브랜드 이미지 관리, 전략적 제휴 등은 회사 전체적인 차원에서 관리되어 왔다. 반면 마케팅이나 판매, 그리고 인사문제에 대해서는 철저한 현지화가 추구되어 왔다. 이들 영역에 있어서는 현지 언어와 문화에 대한 친숙도가 사업의 기본적인 자산이 된다는 인식 하에서다.이런 이유로 IBM의 글로벌 경영의 두 축을 세계경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