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주)Shoemarker 슈마커 코리아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Introduction
2.Market Analysis
3.SWOT Analysis
4.STP
5.Marketing Mix
6.Action Plan
7.Budgets
8.Measuring Progress
- 본문내용
-
Shoemarker 는 합성어로 신발을 잘 골라주는 사람
대한민국 최초의 Multi-shop 개척자
미국 유명 멀티숍 브랜드인 애슬릿풋(The Athlete’s Foot)을 들여와 오픈
직영매장, 가맹점을 통한 프랜차이즈 사업 활성화 (전국 113개 매장 운영)
전국 주요 상권, 대형 할인매장에 입점하여 신발쇼핑에 편의성 제공
카테고리 킬러 형태의 등장
- ‘이제는 카테고리 킬러다’
- 급속도로 세력을 확장하며 유통시장 태풍의 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카테고리 킬러의 등장배경
- 유통산업의 전반적인 성장
- One-stop 쇼핑의 선호, 빠른 Trend 변화에의 대응 요구
슈즈 멀티숍 시장의 성장
- 슈즈 멀티숍의 시장 규모는 6000억원 이상으로 추정
슈즈 멀티숍 시장 내의 대표 브랜드
- 금강제화, ABC마트, 레스모아
슈즈 멀티숍 산업의 향후 변화
- 일본(ABC마트), 미국(슈마커), 한국(레스모아) 3강 구도지만 LG패션이 초대형 스포츠 멀티숍 확장을 선언해 판도 변화도 예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