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서래의 서비스경영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14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1.선정이유
2.서래 인터뷰 동영상
3.기업소개
4.성공요인분석
5.기타 서비스 운영요인
6.서래의 서비스 접점도
7.서래 서비스 마케팅 믹스
8.개선 및 보완
본문내용
사업 개시일: 2006년
가맹점 수: 85개점 오픈 중이고 올해 안에 108개 점포 오픈 예정(수정)
종업원 수: 점포당 평균 8~9명
메뉴: 갈매기 살, 부속고기
주 점포 위치 : 대학가, 번화가
주 고객층: 20~30대의 젊은 층 겨냥
중도이탈 감소를 위한 예약시스템
예약자를 받는 업무를 담당하는 종업원을 두어 방문 순서대로 예약자 관리
아웃백, 빕스에서 사용하는 예약시스템을 고기집에 가져옴
대기자를 위한 각종 시설 설치
- 대기버스 : 회기 본점에 설치된 버스로 추운 겨울 외부 대기고객을 위함
- 외부 천막과 의자 : 대기자의 편의를 위해 설치
- 화로 : 고기 구울 때 쓰는 화로를 대기장소 근처에 두어 겨울에 외부
대기고객의 난로 역할을 함
프렌차이저 와 프렌차이지 사이에 설립된 계약, 프렌차이저는 자기의 상표, 상호의 사용이나, 제품의 임대 또는 매매 권리 등을 프렌차이지에게 주고 그에 따른 적정의 수수료를 받는것
가장 저렴한 사업확장방법
프렌차이지 매장의 점주도 본점에서 일하고 일을 함으로서 통일된 시스템 구축 노력
다른 프렌차이즈 회사보다 저렴한 가격에 점포 내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VIP마케팅- 고급빌라 SK건설 APELBAUM 아펠바움
  • -목 차-Ⅰ. 서론 Ⅱ. 본론 1. VIP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2. VIP 마케팅의 중요성 & 시사점 3. 아펠바움의 모든 것4. 인터뷰 내용 5. 귀족 마케팅을 시시한 다른 건설 업계사례 Ⅲ. 결론1. SK건설 아펠바움에 대한 평가와 제안2. 느낀 점 서론 * VIP 마케팅의 시대 반영화 삼정건설의 업계뉴스-건설업체들이 고급빌라시장에 속속 뛰어드는 것은 아파트 분양시장이 냉각되고 있는데다 택지난이 심화되면서 고소득층

  • (방통대 2016-1) 외식소비의 변화에 영향을 주는 세 가지 요인을 기술하고 외식기업들이 이러한 변화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는지 경영활동의 사례를 제시하고 대응방안을 제시하시오
  • 긍정적인 부분만을 조사했다고 볼 수도 있다. 사회의 양극화가 심화되듯 ‘분위기를 사는’ 외식을 하는 사람들 뒤에는 이들보다 훨씬 다수의 사람들이 저렴한 가격의 김밥전문점에서 끼니를 때우고 있을 지도 모르는 일이기 때문이다. 앞으로 한국 외식산업은 발전을 거듭할 것으로 보인다. 그렇지만 발전의 이면에 있는 그늘에 있는 면을 또한 인지하여 외식전문가들과 경영자들은 이를 보완하고 더 나은 한국의 외식산업을 위해 힘써야 할 것이다.

  • [방통대 2017-1]외식소비의 변화에 영향을 주는 세 가지 요인을 기술하고 사례를 제시하시오. 또한 외식기업들의 대응 및 경영활동의 사례를 제시하고 발전적 대응을 위한 방안을 제시하시오 [급식경영학]
  • 긍정적인 부분만을 조사했다고 볼 수도 있다. 사회의 양극화가 심화되듯 ‘분위기를 사는’ 외식을 하는 사람들 뒤에는 이들보다 훨씬 다수의 사람들이 저렴한 가격의 김밥전문점에서 끼니를 때우고 있을 지도 모르는 일이기 때문이다. 앞으로 한국 외식산업은 발전을 거듭할 것으로 보인다. 그렇지만 발전의 이면에 있는 그늘에 있는 면을 또한 인지하여 외식전문가들과 경영자들은 이를 보완하고 더 나은 한국의 외식산업을 위해 힘써야 할 것이다.

  • [노인복지] 시니어클럽 조사
  • 경영컨설팅 사업단 민관 파트너쉽공공복지분야 일자리 창출노노케어사업단, 노인주거개선 등 노인복지분야 일자리 확대SENIOR LIFE CARE (독거노인 생활케어 사업단)강남구 내의 독거노인에 대한 일상생활 케어 사업 실시강남지역 자원 연계 기억과 매칭펀딩 및 사용처 개발 강남지역의 우수 중소기업과 시니어 인력 활용 방안 및 사업개발 기업의 인식 개선 시니어 사업장 초기 투자 연계 : 의류포장사업단 지원10. 기관 서비스의 특징 1) 시장적인

  • 롯데백화점 조직분석
  • 경영 직원혜택에도 나타나’,최갑천유현희기자,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View&corp=fnnews&arcid=00000921980951&cDateYear=2010&cDateMonth=05&cDateDay=10‘네이버 백과사전’, http://terms.naver.com/entry.nhn?cid=470&docId=69259&mobile&categoryId=1139기업문화분석 4편 –CJ의 기업문화, 국가정보전략위원회, 저자:stmin777,http://blog.naver.com/stmin777?Redirect=Log&logNo=130133075596주니어보드(Junior Board) ‘소 이사회’라는 의미로 기업이 중견간부 또는 그 이하의 관리자, 종업원 중에서 선발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