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케이블 방송 M.net(엠넷 미디어) 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7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엠넷 미디어?
2. 엠넷 미디어의 경영자
3. 엠넷 미디어의 비전
4. 엠넷 미디어의 조직도
5. 엠넷 미디어의 사업 영역
6. 엠넷 미디어의 재무 현황
7. 엠넷 미디어의 핵심 성공 요소 = 슈퍼스타 K
8. 슈퍼스타 K 시즌 2 기획 – 어플리케이션
9. 엠넷 미디어의 전망
- 본문내용
-
박광원 (엠넷미디어 대표이사)
수상 2009년 – 2009 대한민국 콘텐츠
어워드 국무총리 표창
2008년 – 문화관광부장관 표창
글로벌 전략 – 글로벌은 선택이 아닌 필연
“시스템 구축한 글로벌 기업이 목표”
“음악은 최신 트렌드의 집결체”
- 틈 나는대로 임직원들과 cafe에
나가 사람들 구경을 통해 최신
트렌드 분석
슈퍼스타 K의 성공 요인
전국민을 대상으로 한 오디션 프로그램
- 1세부터 99세까지 모든 사람 참여 가능 → 72만 명의 인원 참가.
파격적인 우승 혜택
- 우승 상금 1억 원, M.net Asian Music Awards 참가, 음반 기획사 연계
본선 진출자들의 가수 데뷔
- 우승자 서인국의 가수 데뷔 외에도 많은 우승 후보들이 현재 많은
엔터테인먼트 회사에 속해 가수 데뷔 중.
감성적 콘텐츠
- 단순히 우승자를 가리기 위한 서바이벌 형식이 아닌 시청자와 참가자
모두가 함께 희로애락을 느낄 수 있는 콘텐츠.
슈퍼스타 K 시즌 1의 문제점
후보자들의 점수 평가 방식 불균형
- 인터넷 사전 점수 20%, 심사위원 점수 10%, 전 국민 문자 투표 70%
→ 음악적인 재능의 평가가 아닌 단순한 인기 투표에 불과
높은 요금의 ARS 문자 투표.
- 한 건당 300원 상당의 요금 부과
→ 수 많은 참가자에 비해 저조한 ARS 투표
심사위원들의 잦은 변경
- 잦은 심사위원들의 변경으로 인한 심사의 일관성 상실
부적당한 스폰서
- 제일제당 ‘행복한 콩’의 스폰
→ 주요 시청자인 10~20대의 성향과 맞지 않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 포터의 경쟁세력모형 이론에 대해 설명하고, 관심 산업분야에서 새로운 정보기술에 의한 산업변화를 경쟁세력모형을 이용하여 설명하시오.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POSCO의 글로벌 인적자원관리 사례
- [경영,경제] 재고자산 평가방법 비교
- 2024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 자소서
- 「성공창업전략」융합 아이템 제안서(중간고사 과제물 - (택시 + 카풀) 어플리케이션)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