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비타500의 STP전략과 향후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03 / 2019.12.24
- 2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선정동기
1.STP전략- 시장세분화(Segmentation)
2.STP전략- 표적시장선정(Targeting)
3.STP전략- 포지셔닝(Positioning)
4.비타 500이 나아갈 방향
- 본문내용
-
★표적시장이 선정되면 기업은 마케팅목표에 따라
브랜드개념을 정립
★표적 시장 내 자사의 브랜드와 경쟁브랜드의 제품포지션을 파악, 향후 포지션할 위치를 정한다.
★표적시장이 선정되면 기업은 마케팅목표에 따라
브랜드개념을 정립
★표적 시장 내 자사의 브랜드와 경쟁브랜드의 제품포지션을 파악, 향후 포지션할 위치를 정한다.
1. 비타 500은 카페인이 없이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C를 언제 어디서든
복용가능틈새시장공략
2. 마시는 비타민 음료시장의 최초의 위치
3. 1병 정량의 일반 자양강장제와 차별화
4. 마실 수 있는 비타민 음료로 포지셔닝
5. 경쟁사 박카스와 다른 유통망
자료평가
- 11111111111111111111
- thscnds***
(2014.05.11 20:42:20)
- 좋은자료입니다. 많이 활용하시길
- yjwor***
(2012.10.04 20:34:5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